CA, ISA(Itanium Solutions Alliance) 가입

2006-03-27 09:56
서울--(뉴스와이어)--한국CA(김용대 사장 www.ca.com/kr)는 본사가 ISA(Itanium Solutions Alliance)에 가입했으며, 이미 CA의 주요 제품들이 아이테니엄 기반의 플랫폼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ISA는 주요 IT 업체들이 기업체와 개발자들을 겨냥한 일련의 지원 프로그램 공급을 통해 아이테니엄 솔루션 보급을 활성화하기 위해 설립한 단체이다.

ISA 측은 “CA와 같은 S/W 선두기업의 ISA 가입은 아이테니엄을 지원하고자 하는 S/W산업계의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음을 보여준다“며, “최근 아이테니엄을 지원하는 솔루션의 숫자가 두 배로 늘어난 데에는 고객들의 수요가 큰 몫을 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아이테니엄 지원 규모는 어느 때보다 크게 확대되어 아이테니엄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소프트웨어 업체가 수천 곳으로 늘어나고, OEM을 통해 아이테니엄 시스템과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업체도 수십 여 곳으로 늘어났다.

김용대 한국CA 사장은 “CA는 향후 수년 내에 아이테니엄 시스템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믿고 있다”면서 “CA의 ISA 참여는 고객의 기존 시스템 투자에 대한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자 하는 CA의 노력을 보여주는 좋은 예”라고 설명했다.

지난 해 아이테니엄 기반 제품의 시장점유율이 1년 만인 지난해 15%까지 성장하면서 리스크 서버군을 맹추격하고 있는 추세를 감안하면, CA의 아이테니엄 지원과 이를 통한 고객 보호는 갈수록 복잡해지는 기업의 IT환경을 통합하고 단순화하고자 하는 기업의 요구에 발빠르게 부응하고자 하는 CA의 의지를 반영하고 있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박민정 대리 02-559-4269
KPR 최봉애 차장 02-3406-2209/ 최지연 A.E. 02-3406-2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