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트한자가 아태지역에 축구열기를 퍼뜨리다

뉴스 제공
루프트한자
2006-03-27 11:44
서울--(뉴스와이어)--루프트한자 독일항공(대표 하랄드 한)은 2달 앞으로 다가온 축구 열기에 부응하고자 오는 5월 15일까지 루프트한자 이벤트 사이트(www.asia-promotions.com/lufthansa)를 통해 온라인 축구 게임 이벤트를 진행 한다.

아시아 지역의 축구팬들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 된 5개의 흥미진진한 온라인 게임이 준비 되어 있다. 5개국어로 이용이 가능한 이번 온라인 게임은, 특별히 한국의 루프트한자 고객들을 위해 영어와 함께, 한국어로도 지원된다. 온라인 축구 게임은 축구 경기가 열리는 독일 5개 도시의 특징을 담아 낸 것이 이채롭다.

함부르크의 인기 있는 해양 스포츠를 나타낸 항해게임 ‘멀리 항해하기(Sail Away)’, 뮌헨의 골키퍼와 함께하는 슈팅게임 ‘페널티킥 게임 (The Ball is Round)’, 라이프치히의 음악 선율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미래로 바하를 들으러 가자 (Back to the Future)’, 베를린의 유명한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한 카레이싱 게임 ‘베를린 (The Berlin Challenge)’ 마지막으로 북적거리는 프랑크푸르트 공항에서 비행기를 이끄는 게임인 ‘나를 따라오세요 (Follow Me)’가 그것이다.

루프트한자의 온라인 게임은 웹사이트(www.asia-promotions.com/lufthansa)에 무료 회원 가입 후 이용 가능하며,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마일즈&모어에도 바로 가입할 수 있다. 게임을 즐긴 후 간단한 질문에 응답을 한 참가자에 한 해 추첨을 통해 유럽행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 노트북 등과 같은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참가자들은 횟수에 제한 없이 경품행사에 응모할 수 있으며, 마일즈 & 모어 신규가입자들에게는 특별히 보너스 점수 2000점이 부여된다.

독일 축구 협회의 공식 후원사이며 또한 개최 국가의 국적기인 루프트한자는 축구 열기를 함께 즐기고자 전세계 축구팬 들을 위해 생생한 정보가 가득한 홈페이지(www.lh2006.com)를 별도로 마련하였다.

한국어로도 지원되는 이 홈페이지에는 독일 현지 정보를 비롯해, 경기 결과, 경기 일정 등 각종 축구 정보와 독일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루프트한자는 현지에서 축구 관람을 원하는 팬들의 원활한 이동을 위해 ‘글로볼 에어패스 (Globall Airpass)’를 선보인다.

‘글로볼 에어패스’는 3개에서 최대 10개의 쿠폰을, 클래스와 구간에 따라60~110유로에 제공한다. 구입한 글로볼 에어패스에 명시된 구간은 축구팬들의 자유로운 일정을 위해 추후에 예약이 가능하다.

글로벌 에어패스의 유효기간은 6월 1일부터 6월 16일까지이며 반드시 루프트한자나 스타얼라이언스 멤버 항공사를 통해 구매해야 한다.

루프트한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프트한자 코리아 홈페이지 (www.lufthansa-korea.com)를 참조하거나 예약부(02-3420-0400)로 연락하면 된다.

루프트한자 개요
루프트한자 그룹(Lufthansa Group)은 540여개의 자회사와 투자처를 소유한 글로벌 항공 그룹으로서 여객, 화물, 정비, 기내식, 기타 등 총 5개 영역의 사업군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분야의 업계 선두를 이끌고 있다. 루프트한자 그룹사 중 핵심 사업인 여객 부문의 경우 루프트한자 독일항공(Lufthansa German Airlines), 스위스 항공(SWISS), 오스트리아 항공(Austrian Airlines), 유로윙스(Eurowings) 및 브뤼쉘 항공(Brussels Airlines)을 소유, 전 세계 400개 이상 도시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있다. 이 중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Lufthansa German Airlines)은 유럽계 항공사 중 여객 수송량 1위*를 자랑하는 유럽 최대 항공사이자 스카이트랙스 선정 유럽 최고 항공사 및 유럽 최초 및 유일의 5스타 항공사다. 한국에서 30년 이상 운항 중이며 현재 서울/인천에서 프랑크푸르트 주 5회 및 뮌헨 주 5회를 거쳐 유럽 그 이상의 도시로 매일 연결하고 있다. A350 및 A380/B747 등 최신 및 최대 기종으로 운항 중이며 4개의 객실 클래스 - 퍼스트, 비즈니스, 프리미엄 이코노미, 이코노미 모두 최신 프로덕트를 갖추고 있다. dl뿐만 아니라 한식 기내식, 한국어 엔터테인먼트, 한국인 승무원 등 맞춤형 현지화 서비스는 물론 기내 인터넷 서비스인 플라이넷®을 포함한 다양한 혁신적인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은 스타 얼라이언스의 창립 회원 항공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lufthansa-korea.com

연락처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김재희 02-3420-0408
홍보대행 : 비즈커뮤니케이션 홍정희, 임민경 02) 511-9961 011-9987-9788/016-435-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