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게이트:런던’, 중국 시장 대 파란 예고
24일에 개최된 '헬게이트:런던'의 상해 기자회견(‘Hellgate:London Press Conference in Shanghai’)에는 The9, Shanda, Optic, 9you, TengWu, Unigium, T2CN 등 중국 내 초대형 퍼블리셔 20여 업체와 싱가포르, 필리핀 등지의 유수 퍼블리셔들이 참가해 '헬게이트:런던'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또한 중국 상해 정부협회인 SISA(Shanghai Information Services Association)의 ‘온라인게임위원회(Online Game Committee)’ 임원들과 한국 정보통신부 산하 ‘아이-파크 샹하이(i-Park Shanghai)’도 함께 참가, '헬게이트:런던'에 대한 중국 시장에서의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기자회견 다음 날인 25일에는 중국 최대 게임 전문 웹사이트인 ‘17173’과 ‘Sina.com’을 통해 선발된 유저들이 직접 '헬게이트:런던'을 체험하고 제작자인 ‘빌 로퍼(Bill Roper)’와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중국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의 한 관계자는 “‘헬게이트:런던’은 독특한 게임 시스템과 높은 완성도를 가지고 있다”며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에 파란을 몰고 올 것”이라고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한빛소프트 박순우 이사는 “이번에 보여준 중국과 동남아시아 지역 퍼블리셔들의 높은 관심에 감사 드린다”며, “한빛소프트는 ‘헬게이트:런던’을 가장 잘 성공시킬 수 있는 업체와 손을 잡고 중국시장에서 성공 신화를 이룩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실제 구체적인 조건을 제시하는 업체들이 속속 나타나고 있어, 높은 기대감에 걸맞게 수출 계약 또한 사상 최고 수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헬게이트:런던’의 중국 로드쇼는 31일과 4월1일에는 북경에서 북경 지역 퍼블리셔와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헬게이트:런던' 북경 기자회견 및 유저 간담회를 다시 한번 개최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업무팀 이수현 대리 / 02-3284-3466 / 019-9366-1101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