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쿠첸 홈페이지 오픈

뉴스 제공
코웨이 코스피 021240
2004-10-22 15:59
서울--(뉴스와이어)--웅진코웨이(대표 문무경 文武京, www.coway.co.kr)는 주방가전 브랜드인 ‘쿠첸’의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쿠첸 브랜드 홈페이지(www.cuchen.com)를 개설했다고 25일 밝혔다.

쿠첸 홈페이지는 제품 및 특장점, A/S센터 안내, 홍보센터 등의 기본적인 컨텐츠와 함께 쿠킹 클래스, 웰빙 팁 등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자유로운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웰빙 팁’ 메뉴에서는 웰빙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이 건강, 요리, 다이어트, 맛집 등에 관해 자유롭게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커뮤니티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웅진코웨이는 매달 선별작업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웅진코웨이는 쇼핑몰을 운영해, 웹상에서도 편리하게 제품 구입이 가능하도록 했다.

웅진코웨이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룰렛게임, 숨은 쿠첸밥솥 찾기 등의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케어스 공기청정기, 쿠첸 전기압력밥솥, 싸이클론 청소기 등의 다양한 경품을 나누어 준다.

이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월 22일 쿠첸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웅진코웨이는 최근 신제품 압력밥솥을 내놓고, 밥맛 비교 이벤트인 ‘쿠첸 맛대맛 챌린지’, 등산로에서 현미주먹밥 나누어주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way.co.kr

연락처

홍보담당 이경희 02-490-1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