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앤테일즈, 3월 30일 타임머신 ‘시간의 서’가 자동으로 열린다

서울--(뉴스와이어)--3월 30일이 되면 자동으로 타임머신 열린다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엔도어즈(대표 김화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시간여행 RPG 타임앤테일즈의 ‘시간의 서’ 이벤트를 금일부터 3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간의 서 이벤트는 ‘타임앤테일즈’ 공식 홈페이지(www.timentales.com)에 접속해 바탕화면을 다운 받은 후 설치하면 3월 30일 타임머신 ‘시간의 서’가 자동으로 열리게 되는 이벤트다. 30일 바탕화면인 ‘시간의 서’에 기록된 행운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타임앤테일즈 아이템 하급 체력 회복제 50개와 순간이동카드 10개로 구성된 ‘힘내라 힘’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1등 1명에게 모토로라 레이저 핑크, 2등 3명에게 아이팟 나노, 3등 30명에게 타임앤테일즈 티머니 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타임앤테일즈 마케팅 담당자는 “타임앤테일즈 오픈을 앞두고 유저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만들게 됐다”면서 “타임머신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연관된 이벤트인 만큼 유저들이 재미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홍보팀 이지은대리 T) 2019-6163 / M) 019-277-0694 / e-mail)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