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가스코리아 2006 참가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오는 29일부터 4월 1일까지 가스코리아 2006에 린나이코리아 가스제품을 출품한다고 밝혔다.

린나이코리아는 가스보일러, 가스레인지, 오븐레인지, 가스온수기, 전기온수기와 시스템 공조(전열교환기) 등 6품목 총 14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스기기 1위 업체인 린나이코리아는 인터넷 보일러와 반신욕 보일러, 그리고 화재의 위험을 없앤 하이컷기능을 장착한 가스레인지 등 웰빙 가스제품을 출시하며 가스 기구의 명품화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린나이코리아가 최근 선보인 가스레인지 신제품(모델명 RTR-E320W, RTR-E321WG 시리즈)는 와이드 무수그릴을 채택해 큰 생선이나 고기를 통째로 조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조리시 물받이를 넣고 꺼낼 필요가 없어 편리함을 높이면서 뜨거운 그릴에 손을 델 위험을 제거했다. 또한 독일 쇼트사의 강화 유리 상판을 채택해 청소가 편리하고, 특수 코팅된 그릴 팬을 적용하여 음식물이 눌어붙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또 다른 신제품(모델명 RTR-B300GH)의 경우, 기존의 대/중/소 순서의 버너배치에서 벗어나 좌우에 대버너를, 뒤쪽 가운데에 소버너를 설치하는 삼각형 배치의 독특한 구성으로, 공간 사용이 여유로워 큰 냄비라도 한번에 문제 없이 요리 할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김범석 홍보팀장은 “린나이코리아는 3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가스레인지와 보일러 등 가스기기를 생산해오며 가스기기 전문 업체로 그 위상을 굳혀왔다”며 “이번 가스코리아 2006은 린나이코리아의 뛰어난 가스 관련 노하우와 기술을 적극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총 60여개의 가스분야 관련 업체가 참가하는 이번 가스코리아 2006은 서울무역전시장 (SETEC) 제3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