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후지필름, 디지털 프리미엄 배터리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이미징 전문기업 한국후지필름(대표 유창호, www.fujifilm.co.kr)에서 디지털 제품에 강한 FDi 배터리를 28일 출시했다.

고감도 디지털 카메라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한국 후지 필름에서 출시한 FDi 배터리는 디지털 카메라, MP3 플레이어, PMP등 전력소모가 높은 디지털 기기 강하며, 흰색 바탕의 깔끔한 디자인도 다른 배터리 제품들과 다른 특징을 가진다.

후지필름은 고감도 디지털 카메라로 디카 시장에서 입지를 굳힌 만큼 디지털 사진에 관련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 후지 필름 관계자는 “디지털 카메라나 MP3 등의 보급률이 급격히 높아지면서 일반 배터리보다 디지털 기기 전용의 배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며 “ 디지털기기 전용의 프리미엄급 배터리의 브랜드를 만들어 가는데 주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전국 FDi 직영점과 GS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이번 출시와 동시에 ‘FDi 배터리 출시기념 1+1 행사’를 3월까지 진행한다. “1+1pack” 가격은 AA 사이즈(4셀) 3300원.

웹사이트: https://www.fujifilm.co.kr/main.do

연락처

한국후지필름 광고판촉팀 최주영 02-3282-7231
PR대행사 미디컴 김가원 02-365-8343 011-9181-099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