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야구, WBC 명장 김인식 감독이 게임 속으로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03-28 11:22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네오플(대표 허민)이 개발한 캐주얼 야구게임‘신야구’(http://newbaseball.co.kr)에서 WBC 한국 대표팀의 명장인 김인식 감독이 게임 속에 등장한다고 이 달 28일 밝혔다.

신야구는 WBC에서 한국 대표팀의 4강 진출을 이끌며 ‘믿음의 야구’를 선보인 김인식 감독의 아이템을 3월 28일 업데이트 했다. 김인식 감독의 얼굴이 새겨진 아이템은 신야구의 ‘믿음의 야구’아이템 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템을 사용하게 되면 김인식 감독의 얼굴이 신야구 오른쪽 하단의 맥스 게이지 옆에 나타난다. 김인식 감독 아이템은 맥스 게이지를 가득 채워 선수가 최고의 능력치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신야구’는 최고령 퍼펙트 게임의 주인공 ‘랜디 존슨’과 메이저리그 최연소 400 홈런의 주인공 ‘알렉스 로드리게스’를 모델로 한 영웅 2종을 곧 출시할 예정이다.

신야구 정봉재 PM은 “당장의 승부보다는 선수들을 우선시하며 믿음의 야구를 보여 준 김인식 감독을 신야구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됐다”며 “신야구에서 WBC의 명장 김인식 감독과 함께 즐겁게 플레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변정숙 02-3284-315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