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게임스가 2년 간 준비한 ‘R2’ 전격 공개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06-03-28 11:17
서울--(뉴스와이어)--NHN게임스가 2년 여간 준비해 온 MMORPG ‘R2 - Reign of Revolution’ 가 3월 28일 기자 시연회를 개최하고 드디어 그 모습을 드러낸다.

NHN게임스가 개발하고, NHN이 서비스하는 ‘R2’ 는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여러 기사단 세력들이 가상 지역 ‘콜포드’ 섬의 천하통일을 목표로 벌이는 치열한 전투를 그린 Full 3D MMO RPG로, 오는 4월 비공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특히 ‘R2’는 게이머들의 자유도를 극대화한 게임으로, 게이머들이 레벨 및 지형지물 등에 대한 제약 없는 자유로운 게임 플랫폼 하에서 긴장감 넘치는 전투의 스릴을 맛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길드 중심의 공성전을 기본으로 하고 있는 ‘R2’는 소수의 게이머가 소수의 성을 두고 벌이는 기존 게임들과 달리 영지 내에 총 30여 개의 스팟 개념을 도입하는 한편 길드 스킬트리 및 공명의 포상 시스템, 동시공성전 등 차별화 된 시스템을 통해 게이머들 누구나 길드 중심의 화려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회사측은 3월 28일 티저 사이트 (r2.hangame.com)를 함께 오픈하고 게이머들에게 ‘R2’의 세계관을 보여주는 게임 스토리 및 이미지, OST 등도 함께 공개했다.

‘R2’의 티저 사이트는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 앞서 게임 내용을 일부 공개하고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게임의 배경 스토리를 게임 캐릭터 및 스크린샷 등 화려한 이미지와 함께 담아낸 플래시 에피소드는 게임에 대한 사전 이해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 밖에도 일본 KOEI 社 ‘노부나가의 야망’ 시리즈의 음악 제작자로 유명한 ‘야마시타 코우스케’ 가 일본 유명 오케스트라와 함께 제작한 20 여 곡의 OST는 각 지역의 자연적 환경과 지형의 변화에 따른 사운드 연출로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 주고 있다.

한편 ‘R2’ 를 제작한 NHN게임스의 ‘레인보우 스튜디오’는 ‘릴온라인’ 개발을 담당했던 김대일 PD를 주축으로 초기 7명 규모의 TFT로 시작해 현재는 30명 규모를 갖추고 있으며, 우수한 개발자들의 RPG 제작 노하우가 집결된 최고의 RPG 제작 스튜디오이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홍보그룹 김여정 031-784-2224 011-9035-67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