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Let’s Goyang' 으로 새출발

고양--(뉴스와이어)--고양시는 새 도시브랜드 슬로건 "Let's Goyang"을 개발을 마치고 4월 1일부터 사용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고양시가 지향하는 정보교류, 환경, 문화의 중심적 모습을 갖추기 위해 다함께 목표를 향해 발전해나가는 심볼도 선보인다.

고양시의 새 도시브랜드 "Let's Goyang"은 고양의 고를 Let's와 연결시켜 “우리 다함께”를 표현한 것으로 시민과 공무원 등 모두의 동참과 관심을 유도하고 대외적으로는 동북아 정보교류의 장인 고양한국국제전시장(KINTEX), 한류문화단지 등 “문화 & 환경의 중심도시”인 고양시로 Tour를 권장한다는 뜻과 함께 생태환경과 첨단지식기반의 자족도시로서 미래를 선도하는 ‘Lead the Ecological city & Turn to the Ubiquitous and Self-sufficient city의미도 내포하고 있다는 것이 고양시측의 설명이다.

새로운 BI(Brand Identity)의 그래픽 아이콘은 시민의 소중한 마음과 꿈을 함께하며 문화, 환경, 정보교류의 중심을 향한 움직임을 형상화 했다.

이는 시민에게 녹색의 푸른환경도시와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기존 도시이미지를 더욱 발전시키며 현재 전개하고있는 전시컨벤션 산업과 첨단지식정보산업(방송영상산업) 등 문화와 환경이 어우러진 고양시의 무한한 가능성과과 잠재력을 보여준다.

고양시청 개요
경기도 북서쪽에 위치하는 고양시는 평화와 미래의 중심도시로 약 109만 명의 시민이 거주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oyang.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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