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선미:성현아 ... 드라마 속 극한 대결, 실제로는 친자매 같은 사이

서울--(뉴스와이어)--시청률 20%(3월 24일 방송분)에 육박하며 시청자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SBS 금요드라마 ‘어느날 갑자기’.

송선미와 성현아는 드라마 속에서는 극한 대결구도로 시청자들에게 비춰지고 있지만 실제로는 친자매처럼 서로를 위해주는 그런 친분이 두터운 사이라고 밝혔다.

지난 26일 드라마 촬영을 마치고 가진 회식 자리(송선미가 쐈다고 함)에서 둘은 항상 붙어 있으면서 서로의 연기에 대한 코멘트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게다가 둘은 회식자리 내내 손을 꼭 붙잡고 대화를 나눌 정도로 돈독했다는 후문.

송선미와 성현아가 각별한 데는 둘 모두 소속사가 브로딘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이형배)로 같아 촬영이 없을 때에도 사무실에서 만날 기회가 많았다고. 혈액형조차도 O형으로 둘 다 화끈한 성격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드라마 속과 현실의 괴리(?)가 ‘어느날 갑자기’에서 어떻게 작용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슈아이닷컴 쏜다TV 개요
적극적으로 자기 자신을 표현하려는 이들을 위해 쏜다TV는 재미있고 생생한 연예계의 뉴스를 전달하는 동시에 개개인이 쏜다TV의 정보를 이용해 연예계 리포터가 되어 인터넷 개인 방송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DMB폰으로 업그레이드된 핸드폰의 발전으로 인해 앞으로의 시대는 누구나 손쉽게 언제 어디서든지 방송을 볼 수도 있다. 와이브로(Wireless Broadband Internet), 유비쿼터스(Ubiquitous) 시대가 도래하고 있는 만큼 개인이 핸드폰이나 소형 캠코더 동영상, 웹캠 등을 이용해 누구나 방송할 수 있는 1인 매체의 시대가 펼쳐지고 있다. 쏜다TV는 언론의 새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ssonda.tv

연락처

Broadin Entertainment 홍보팀 이병걸 팀장 T. 3014-8234 F. 542-1217 M. 010-5535-8400 E-mail.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