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리아 캐릭터, 온라인 세상밖으로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손노리(대표 이원술, www.sonnori.co.kr)가 개발하고 그라비티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STYLIA, www.stylia.com)’의 브랜드 사업설명회를 28일 그라비티 사옥에서 개최했다.

그라비티는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향후 스타이리아 브랜드 사업의 목표와 전략을 발표했으며, 스타이리아 저작권을 기반으로 어린이를 겨냥한 캐릭터 라이센싱과 청소년을 타겟으로한 브랜드 사업의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했다.

이번 사업설명회에는 150여명의 문화콘텐츠 산업 및 캐릭터 상품화 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스타이리아 브랜드 사업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인기 게임자키 김나영의 깜찍하고 발랄한 진행아래 이루어진 이날의 행사는 틀에 박힌 기존 사업설명회를 벗어나 <파티와 패션쇼가 함께하는 색다른 사업설명회>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어 시종일관 즐겁고 발랄한 분위기가 연출되었다.

또한, 금관악기와 타악기 연주자로 구성된 6인조 브라스 밴드 ‘퍼니밴드’의 흥겨운 무대와 스타이리아 캐릭터를 활용한 의상 및 액세서리 패션쇼를 선보이는 등 스타이리아의 밝고 귀여운 이미지를 표현한 행사들이 이어졌다.

그라비티 백승택 마케팅 상무는 “연내에 출판류, 완구류, 패션브랜드 등 총 50여종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통해 스타이리아 캐릭터를 온라인 밖에서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사업에 대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이날 사업설명회를 통해 5월 1일 ‘러브포티’를 시작으로 스타이리아 공개시범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며,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 ‘TV히어로즈’, 길거리 농구게임 ‘훕스’와 4개의 써드파티 게임 등 총 7종의 게임을 정기적으로 추가, 연내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그라비티 홍보팀 02-2019-6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