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위즈 ‘제 1회 매니아트렌드 전국민 리뷰공모전’ 개최
참여방법은 드림위즈 매니아트렌드 페이지에 접속해 홈엔터테인먼트, 휴대용 디지털기기, 컴퓨터 및 소프트웨어, 생활/주방가전 등 4개 부문 중 하나를 선택한 후 특정모델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제품 리뷰를 작성해 등록하면 되고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현재 가정에서 사용 중인 세탁기에 대한 사용기를 응모하고 싶다면 리뷰를 작성해 해당 부분인 생활/주방가전에 등록하면 된다.
특히 공모전 대상 2명에게는 벤큐 본사방문(대만)과 대만에서 개최되는 '컴퓨텍스 2006' 관람의 기회가 주어지며, 각 부문별 수장자 등 총 200여명에게 벤큐 홈씨어터 프로젝터 및 LCD모니터, 잡코리아에서 지원하는 취업 지원금, 스터프 1년 정기구독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를 담당하고 있는 매니아사업 이태훈 부문장은 "제품을 구입할 때 다른 사람의 사용기를 보고 구입 하는 트윈슈머가 늘어감에 따라서 시장에서 리뷰어의 비중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능력있는 리뷰어를 발굴·육성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밝히고 주관사와 후원사인 잡코리아와 벤큐코리아 역시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자기소개서 공모전'도 동시에 진행하는데 매니아트렌드의 신규 서비스인 '매니아주식회사'에 입사(가입)하고 자기소개서를 올린 회원 모두에게 잡코리아 인·적성 검사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도 지급한다.
참고로 드림위즈 '매니아트렌드'는 온라인 신청을 통해 선발된 체험단이 첨단 디지털 기기나 생활가전, 생활용품 등을 미리 사용해 보고 제품의 장단점과 효율적인 활용방법, 개선점 등 다양한 리뷰를 제공하면 소비자들이 이를 보고 효율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서비스로 최근 트윈슈머 마케팅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또 체험단에 응모했던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첨단 디지털기기를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동시에 잡을 수 있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 이벤트 페이지(http://mt.dreamwiz.com)를 통해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다.
드림위즈 개요
드림위즈는 인터넷 포털 서비스로 메일, 검색, 홈피, 클럽, 메신저, 쇼핑 등 다양하고 안정된 웹서비스와 국내 최고의 매니아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한층 깊이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웹컨텐츠와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등을 연동하는 폭 넓은 서비스,충성도 있는 회원들을 바탕으로 인터넷 광고, 검색 키워드 광고 등에서도 광고주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eamw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