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포인트’ 100% 유혹 노하우 공개

서울--(뉴스와이어)--클릭할수록 ‘유혹’에 빠져든 <매치포인트>의 홈페이지에는 지금 유혹노하우를 공개하려는 사람들의 열기가 뜨겁다. <매치포인트>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는 물론 각종 온라인 사이트 (네이버, 씨즐, 엠파스, 야후)에서는 ‘100% 넘어오는 나만의 유혹노하우’ 리플 열전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4월 2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매치포인트>에서 노라역을 연기하며 ‘유혹’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스칼렛 요한슨. 영화에서뿐만 아니라 지금 세계는 요한슨의 유혹에 빠져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그녀의 인기는 하늘을 찌른다. 영화에서 그녀는 가정이 있는 한 남자를 유혹하는 방법으로, ‘은밀한 눈빛’을 택한다. 더 이상 가질게 없는 안정된 위치의 한 남자를 갈색 눈동자의 은밀한 눈빛으로 계속해서 추파를 보내고 보내며 그녀의 유혹에 절대 빠져날 올 수 없게 만들어버린다.

그렇다면 일반 대중들은 어떤 노하우로 상대방을 유혹에 빠뜨릴까? 지난 10일 부터 진행되고 있는, 홈페이지, 다음, 네이버, 씨즐, 엠파스, 야후에서 스칼렛 요한슨을 능가하는 다양한 ‘유혹 노하우’를 공개하고 있다.

‘100% 유혹 노하우’는 바로 진심

사람들이 공개한 ‘100% 유혹 노하우’에는 ‘처음엔 무관심 척하다가, 나중에는 초조하고 불안하게 만들어 넘어오게 한다’(황희영), ‘관심 있는 척했다가 상대방이 적극적으로 다가오면 언제 그랬냐는 듯 냉정하게 한다’(윤진희)와 같은 ‘줄다리기 형’, 그리고 ‘주변인물과 부모님을 먼저 포섭한다’(황연하), ‘상대방의 친구를 먼저 공략한다’(김재은), 등의 ‘주변 공략형’도 있었으며, ‘100번 찍어본다’(박강득)과 같은 ‘막무가내형’도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가장 많았던 의견은 바로 ‘진심형’. ‘진실된 마음으로 다가간다’(김선영), ‘옆에서 잘 챙겨주고 힘들 때 위로해준다’(메이/다음), ‘거짓 없는 마음으로 상대방을 대한다.(윤진희), ‘순수하고 진실된 마음으로 상대방을 감동시킨다’(행복한 Na/다음)와 같이, 몸매나 외모로 의도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아닌 자신의 진심을 보여주는 것이 바로 상대방을 유혹 시키는 방법이라고 답해주었다.

<매치포인트>가 준비한 매력적인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2일까지 계속되며, 홈페이지에서는 약 50여명에게 <매치포인트> 시사회권이 돌아갈 예정이다. 또한 홈페이지 외에도 씨즐, 네이버, 그리고 엠파스와 야후에서도 같은 내용으로 진행 중에 있어, 자신만의 기발한 ‘유혹 노하우’를 전수하면 시사회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들을 받을 수 있다.

시크릿 러브스토리 <매치포인트>는 ‘육체적 욕망과 출세 사이에서 갈등하는 한 남자의 치명적인 선택’을 그린 영화로 스칼렛 요한슨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4월 13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제작-BBC Films/수입, 배급-CJ엔터테인먼트)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에이엠시네마 02-3448-5548 CJ엔터테인먼트 홍보팀 02-2112-657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