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전남과학대학과 산·학협약 체결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은 28일 본사에서 전남과학대학과 산·학협동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CJ인터넷 정영종 대표이사와 전남과학대학 조성수 학장 등이 참석, 새로운 지식과 기술의 상호교류는 물론 교육 및 산업체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한다는 내용의 협약서와 <서든어택> 대회의 성공적 진행에 대한 감사패를 교환했다.
CJ인터넷은 이번 협약식 체결을 통해, 전남과학대학 게임제작 및 인터넷정보과 등 해당학과의 강의와 서울 본사에서의 현장실습을 제공하며, 게임개발기술 및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과 운영을 공동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지난해 12월 전남과학대학과 함께 진행했던 ‘전남과학대학장배 <서든어택> 전국대회’를 통해 온라인게임의 e-스포츠화 기여 및 교육기관의 연계를 통한 긍정적 인식 확대가 확인된 만큼, 이번 협약을 통해 산·학간 시너지가 더욱 기대된다.
CJ인터넷 정영종 대표이사는 “전남과학대학과의 산·학협동 협약서 체결은 게임과 교육의 만남으로서 게임관련 전문인력 양성 및 국내 게임개발기술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내다본다”며 “특히, 이번 협약은 <서든어택>을 계기로 진행됐던 만큼, <서든어택>의 e-스포츠화 및 대중성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서든어택>은 CJ인터넷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하고 있으며, 게임하이가 개발한 FPS 게임으로,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현재 동시접속자수 9만명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대표 FPS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internet.com
연락처
CJ인터넷 홍보팀 이선희 과장 02-2193-8612, 011-208-4224
김종민 02-2193-8712, 011-9072-5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