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 프라이데이스, 42번째 매장 부천역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패밀리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www.tgif.co.kr (주)푸드스타)는 오는 31일 42번째 매장인 부천역점을 오픈한다.

T.G.I.프라이데이스 부천역점은 부천 심곡동 부천역 북부역 사거리(잼존플라자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250석의 좌석과 지하주차장을 갖추고 있다.

1호선 부천역 인근지역은 부천지역뿐만 아니라 시흥시 북부와 서울 구로, 그리고 인천 부평까지 아우르는 경인지역 최대의 상권 중 하나로, 부천 상동지역과 함께 경인지역 대표 상권으로 꼽히는 지역이다. 이 지역은 특히 약 50만명에 이르는 풍부한 유동인구를 잠재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는 것이 강점. 이와 더불어 부천의 중심지인 원미구, 소사구 등이 인근에 위치해있어 다양한 고객 유입을 기대하고 있다.

T.G.I.프라이데이스는 그동안 ‘부천 상동점’을 운영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부천역점에서 십분 발휘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이는 빠르게 성장하는 부천지역 양대 상권에 적극 진출하여 매장 간의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이 지역고객에게 T.G.I.프라이데이스의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이겠다는 것.

T.G.I.프라이데이스 부천역점은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 고급스럽고 모던함을 강조한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부스석 비중을 높여 편안하면서도 독립적인 공간을 선호하는 고객 취향을 고려한 것이 눈에 띈다.

T.G.I.프라이데이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부천역은 서울 및 인근 수도권 지역으로 통학, 출퇴근하는 2,30대 유동인구가 풍부하고, 할인점과 쇼핑몰등이 밀집된 거대 상권”이라며, “이번 부천역점 오픈이 가족고객이 주요 타겟인 부천 상동점과 더불어, 경인지역 고객들이 T.G.I.프라이데이스를 보다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푸드스타 개요
㈜푸드스타란 롯데그룹의 계열사 T.G.I. FRiDAY’S을 운영하는 모기업으로서, 대한민국의 서비스 문화를 한차원 드높이기위해 1991. 3. 21. T.G.I. FRiDAY’S의 Family Restaurant 경영기법을 도입하였다. 2008년 올해로 16주년을 맞는 ㈜푸드스타는 우리는 항상 기대이상을 실행한다는 미션하에 '한국 최고의 존경받는 외식기업이 된다'라는 비전을 실현하고 있다. 한국 T.G.I. FRiDAY’S는 지난 92년 한국에서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는 새로운 외식 문화를 선보인 이래 전례 없는 성장속도와 성공적인 운영으로 미국, 영국에 이어 3번째로 큰 규모이자 아시아를 대표하는 프랜차이즈로 자리잡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gif.co.kr

연락처

TGIF 마케팅팀 임하영 매니저 02-580-8154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이유정 AE 511-7232 011-9535-736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