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건설, 광주 운암동 ‘블루밍 메가시티’ 분양 및 ‘드림 하우스’ 오픈

서울--(뉴스와이어)--56년 건설전문 기업, 벽산건설이 3월 31일 광주 운암 ‘블루밍 메가시티’ 2차 분양을 시작하고 최첨단 유비쿼터스 미래 주택 ‘드림하우스’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광주시 북구 운암동 주공 2단지 재건축으로 진행된 ‘블루밍 메가시티’는 호남지역 최대 규모의 아파트 총 2,753세대로 구성되었으며 단지로 조합원분을 제외한 25평형 125세대, 33평형 3세대, 34평형 1세대, 45평형 389세대, 46평형 454세대, 56평형 265세대 등 일반분 1,237세대 분양을 진행한다.

광주 운암 블루밍 메가시티는 셀프디자인 프로젝트[Self Design Project]를 도입, 입주자의 기호에 맞춰 방의 개수와 구조를 변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색상(일부세대), 창문높이, 바닥 타일까지 선택 할 수 있는 맞춤형 아파트이다.

특히, 확장 발코니 허용을 적용하여 각 평형 8평에서 최대 15평까지 실사용 면적이 증가, 보다 넓고 실용적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지상 6m 높이의 데크[Deck] 공법 적용으로 지상 1,2층과 지상 주차장이 없으며 단지 전체를 녹지화 하여 마치 생태 공원과 같은 친환경적 주거 공간을 갖추고 일반형과 함께 타워형 외관을 구성하여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한다.

단지 내에는 최첨단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설치하여 외부에서 휴대폰이나 인터넷으로 가스, 난방, 거실조명을 제어할 수 있으며 인터넷을 통해 단지 주위 교통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등 유비쿼터스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헬스장, 골프 연습장, 독서실, 키드존, 실버존 등 1000여 평에 달하는 커뮤니티 시설을 설치하여 주민들의 풍요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벽산건설은 광주 광역시와 함께 개발, 진행해 온 미래형 주거 체험관 ‘U-City & 드림 하우스’를 일반 고객들에게 공개한다.

광주시 서구 농성동 벽산 블루밍 모델 하우스 내에 마련된 ‘U-City & 드림하우스’는 전화 또는 블루밍 홈페이지(www.iblooming.net/megacity)를 통한 사전 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며 20명이 1조를 이루어 40분간의 투어 형식으로 진행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개방된다.

광주 광역시의 ‘광주 U-City 프로젝트’일환으로 함께 추진된 이번 체험관은 벽산건설이 추구하는 지역 발전 마케팅 활동의 대표적인 예이다.

거실, 주방, 안방, 디지털 정원 등 150여 평의 8개 체험존으로 구성된 ‘U-City & 드림하우스’는 장소에 상관없이 언제나 네트워크와 접속할 수 있는 유비쿼터스 기술을 적용, 삶의 질을 향상 시키고 삶을 더욱 편리하게 하는 최첨단 기술을 구현하고 있다.

- 전실 및 현관 : 비밀번호 입력을 통한 출입 시스템과 방문자의 자동 영상 및 음성 저장을 통해 외부인의 출입을 완벽하게 차단 관리하며, 출입 후에는 에어 샤워 시스템이 자동 작동되며 진행형 조명 시스템을 따라 안으로 진입하게 된다.

- 주방 : 자동 높낮이 조절 싱크대와 자동 인출식 후드를 갖추고 있어 편리하고 쾌적한 주방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홈바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고 식재료 인식 요리 도우미가 있어 주방 일을 도와준다.

- 거실 : 자동 방향 전환이 가능한 대형 PDP, 홈 씨네마 시스템, 회전식 쇼파 및 전동 커튼을 갖추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디지털 테이블, 감성 조명, 전자게시판 등이 설치되어 있다.

- 안방 : 맞품 코디네이션기능을 갖춘 매직 미러를 통해 그날, 그날의 의상을 코디해 주며 필름형 스피커와 전동커튼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다.

- 욕실/드레스룸 : 매직 미러, 높낮이 조절 세면대, 자동 실내 환기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지능형 욕조를 통해 원하는 수온 및 색깔로 욕조의 물을 조절할 수 있다.

- 디지털 정원 : 운동 및 의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매일 건강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으며 그 자료는 근처 병원과 연결되어있어 의사의 처방과 치료를 받을 수 있다.

- E-Learning룸 : IR 터치 스크린과 원격 교육 시스템을 통해 각종 서류 자동 발급은 물론 외국어 공부,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다.

벽산 건설 김인상 사장은 “셀프 디자인 프로젝트가 적용된 블루밍 아파트 개발을 전국적으로 확대 진행할 예정이며, 단순한 지방 건설 사업에 그치지 않고 개발 지역의 발전 및 활성화에 도모하게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 추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ecco.co.kr

연락처

벽산건설 고승미 사원 02-767-5101 018-233-6552
시너지 힐앤놀튼 강민아 대리 02-2287-0954 011-9661-09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