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건설, 광주 운암동 ‘블루밍 메가시티’ 분양 및 ‘드림 하우스’ 오픈
광주시 북구 운암동 주공 2단지 재건축으로 진행된 ‘블루밍 메가시티’는 호남지역 최대 규모의 아파트 총 2,753세대로 구성되었으며 단지로 조합원분을 제외한 25평형 125세대, 33평형 3세대, 34평형 1세대, 45평형 389세대, 46평형 454세대, 56평형 265세대 등 일반분 1,237세대 분양을 진행한다.
광주 운암 블루밍 메가시티는 셀프디자인 프로젝트[Self Design Project]를 도입, 입주자의 기호에 맞춰 방의 개수와 구조를 변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색상(일부세대), 창문높이, 바닥 타일까지 선택 할 수 있는 맞춤형 아파트이다.
특히, 확장 발코니 허용을 적용하여 각 평형 8평에서 최대 15평까지 실사용 면적이 증가, 보다 넓고 실용적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지상 6m 높이의 데크[Deck] 공법 적용으로 지상 1,2층과 지상 주차장이 없으며 단지 전체를 녹지화 하여 마치 생태 공원과 같은 친환경적 주거 공간을 갖추고 일반형과 함께 타워형 외관을 구성하여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한다.
단지 내에는 최첨단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설치하여 외부에서 휴대폰이나 인터넷으로 가스, 난방, 거실조명을 제어할 수 있으며 인터넷을 통해 단지 주위 교통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등 유비쿼터스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헬스장, 골프 연습장, 독서실, 키드존, 실버존 등 1000여 평에 달하는 커뮤니티 시설을 설치하여 주민들의 풍요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벽산건설은 광주 광역시와 함께 개발, 진행해 온 미래형 주거 체험관 ‘U-City & 드림 하우스’를 일반 고객들에게 공개한다.
광주시 서구 농성동 벽산 블루밍 모델 하우스 내에 마련된 ‘U-City & 드림하우스’는 전화 또는 블루밍 홈페이지(www.iblooming.net/megacity)를 통한 사전 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며 20명이 1조를 이루어 40분간의 투어 형식으로 진행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개방된다.
광주 광역시의 ‘광주 U-City 프로젝트’일환으로 함께 추진된 이번 체험관은 벽산건설이 추구하는 지역 발전 마케팅 활동의 대표적인 예이다.
거실, 주방, 안방, 디지털 정원 등 150여 평의 8개 체험존으로 구성된 ‘U-City & 드림하우스’는 장소에 상관없이 언제나 네트워크와 접속할 수 있는 유비쿼터스 기술을 적용, 삶의 질을 향상 시키고 삶을 더욱 편리하게 하는 최첨단 기술을 구현하고 있다.
- 전실 및 현관 : 비밀번호 입력을 통한 출입 시스템과 방문자의 자동 영상 및 음성 저장을 통해 외부인의 출입을 완벽하게 차단 관리하며, 출입 후에는 에어 샤워 시스템이 자동 작동되며 진행형 조명 시스템을 따라 안으로 진입하게 된다.
- 주방 : 자동 높낮이 조절 싱크대와 자동 인출식 후드를 갖추고 있어 편리하고 쾌적한 주방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홈바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고 식재료 인식 요리 도우미가 있어 주방 일을 도와준다.
- 거실 : 자동 방향 전환이 가능한 대형 PDP, 홈 씨네마 시스템, 회전식 쇼파 및 전동 커튼을 갖추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디지털 테이블, 감성 조명, 전자게시판 등이 설치되어 있다.
- 안방 : 맞품 코디네이션기능을 갖춘 매직 미러를 통해 그날, 그날의 의상을 코디해 주며 필름형 스피커와 전동커튼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다.
- 욕실/드레스룸 : 매직 미러, 높낮이 조절 세면대, 자동 실내 환기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지능형 욕조를 통해 원하는 수온 및 색깔로 욕조의 물을 조절할 수 있다.
- 디지털 정원 : 운동 및 의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매일 건강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으며 그 자료는 근처 병원과 연결되어있어 의사의 처방과 치료를 받을 수 있다.
- E-Learning룸 : IR 터치 스크린과 원격 교육 시스템을 통해 각종 서류 자동 발급은 물론 외국어 공부,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다.
벽산 건설 김인상 사장은 “셀프 디자인 프로젝트가 적용된 블루밍 아파트 개발을 전국적으로 확대 진행할 예정이며, 단순한 지방 건설 사업에 그치지 않고 개발 지역의 발전 및 활성화에 도모하게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 추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ecco.co.kr
연락처
벽산건설 고승미 사원 02-767-5101 018-233-6552
시너지 힐앤놀튼 강민아 대리 02-2287-0954 011-9661-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