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고 포인트 쌓고, 포인트로 만화영화 보고”...와이즈포인트몰 오픈

2006-03-29 11:55
서울--(뉴스와이어)--초등 전과목 인터넷학습지 ‘365일 성적관리’와이즈캠프에서 ‘와이즈포인트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와이즈포인트몰’은 회원이 출석을 하거나 학습결과가 우수할 경우 지급되는 ‘와이즈포인트’로 온라인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

‘와이즈포인트몰’에서는 ‘투니버스’,’쫑이닷컴’,’셀프아트’등과 제휴를 통해 만화영화, 종이접기 배우기, 비즈공예 강좌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현재 오픈 후 일평균 천여명의 회원이 이용할 정도로 높은 호응을 보이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와이즈캠프는 ‘아이들의 학습의욕을 높이기 위해서는 적절한 보상을 통한 동기유발이 필요하며 ‘와이즈포인트몰’은 학습을 하고 얻을 수 있는 보상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자기주도 학습능력 배양을 위해 열게 되었다’고 취지를 밝히면서 이후에 인터넷바둑강좌와 E-Book 등 다양하고 교육적인 컨텐츠를 보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마트와이즈캠프닷컴 개요
스마트와이즈캠프닷컴은 2001년에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300만명 이상의 누적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초등 인터넷 학습사이트이다. 초등 교육에만 매진하여 2004년 정보통신부 주관 교육컨텐츠부문 디지털콘텐츠대상 수상을 시작으로 2016년 애니쿤앱 스마트앱어워드대상 수상까지 수 많은 교육관련 상을 받은바 있다. 2017년 7월 비상교육과의 전략파트너사 투자 유치 계약 체결로 초등 교육에 대한 방대한 인프라를 확보했으며, 초등학생의 학습흥미 유발과 오래 남는 자기공부를 실현시키기 위해 학습 큐레이팅 시스템이 도입된 초등 전용기기 학습 '스마트 와이즈캠프'를 2018년 1월 출시를 했다.

웹사이트: http://www.smartwisecamp.com

연락처

(주)와이즈캠프닷컴 신승우,02-2106-4210,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