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암 김성숙기념사업회,‘기자출신 홍보사원 모집’
기념사업회 홍보담당 직원은 언론사 기자출신(불교계신문 포함)을 우대하며 대회 홍보와 중국 북경 기념사업회 관련 업무를 수행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자기소개서(경력중심)를 우편지원(서울 종로구 부암동 129-8 울트라오피스텔 232호)과 이-메일(unam@kimsungsuk.or.kr)로 지원하면 된다.
근무지는 기념사업회가 오는 4월5일 새롭게 이전하는 서울 종로구 견지동 110-32 우정에쉐르 B/D 3층(02-391-9100) 에서 하고 주로 방송사,통신사,일간지,불교계 언론 등을 상대로 업무를 한다.
한편 운암 김성숙선생은 독립운동에만 투신했던 것이 아니라,해방 이후에는 극우파와 극좌파에 극단적 시각에서 벗어나 민족의 통일을 위해 온 몸을 바쳤고 이후에는 민주화 운동으로 한 평생을 보냈다.
특히 독립유공자 신분임에도 좌익 인물로 낙인찍혀 이승만,박정희 정권에 온갖 핍박을 받고 살다 쓸쓸하게 생을 마감하신 분이다.
기념사업회 주요사업은 ▲국내외 불교계 독립운동 유적 발굴 및 공원 조성사업 ▲김성숙 선생에 관한 자료수집,사상연구 및 평전 발행 ▲독립유공자 후손 및 불자 자녀 장학사업 ▲한중 IT 관련업체 교류전(중화인민공화국 국가계획발전위원회 정보센터(國家信息中心) 후원)▲운암 테마파크 건립(호국불교관,독립기념관,봉선수련원,시민공원,유스호스텔,방송세트장)을 통한 부대사업 수익금으로 극빈자 지원사업
웹사이트: http://www.kimsungsuk.or.kr
연락처
운암 김성숙기념사업회 관리팀 배유리 02-391-9100
이 보도자료는 운암 김성숙 기념사업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