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u-타워, 촬영 명소로 부각

서울--(뉴스와이어)--“레디~~ 액션 !”

분당지역이 새로운 촬영의 명소로 부각되고 있다.

최근 들어 각종 드라마와 CF, 영화 로케이션을 위한 장소로 제작사들이 분당 지역을 선호하고 있기 때문이다. 지역적으로 서울과 가까운데다, 분당 밸리라 할 만큼 첨단 IT회사들이 상당수 입주해 도회적 이미지를 소화하기에 적합한 장소가 많아진 것이 가장 큰 이유라고..

특히 지난해 7월 완공된 SK C&C의 본사 건물인 SK u-타워는 세련된 첨단 건물의 이미지로 로케이션 매니저로부터 촬영 섭외 요청이 가장 많은 곳 중의 하나다.

중견 의류회사 PAT사의 CF와 현대 자동차의 중국 시장 신차 런칭 기념영상, 그리고 자사가 출시한 PMP ‘씨앤씨’ CF, 영화 모노폴리의 로케이션 장소로 활용되는 등 지난해에만 4건의 촬영이 이뤄졌고, 올해도 MBC 특집극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요?”와 대웅제약의 대표 제품인 우루사 CF의 촬영 장소로도 활용됐다.

SK u-타워가 이렇게 CF와 드라마, 영화의 촬영지로 각광 받게 된 것은 이 건물이 첨단IT 기업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다, 곳곳에 촬영에 적합한 ‘포인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건물 외관과 로비, 사무실의 전경은 전문 IT회사의 이미지 구현에, 8층의 공중정원과 각 층의 직원휴게실은 커피 한잔과 함께 일상 대화를 나누는 편안한 휴식공간으로, 유비쿼터스 체험관과 관리실에 구축된 첨단건물관리시스템은 가까운 미래의 사무실 모습을 구현하기에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이 회사 관계자의 말이다.

SK C&C는 업무에 지장이 없는 선에서 촬영 협조를 통해 자사의 이미지를 홍보하는데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SK u-타워는 유비쿼터스 체험관과 IP 텔레포니, 무선랜 시스템 등을 갖춘 첨단 인텔리전트 빌딩으로, 직원들의 편의를 위한 보육시설과 헬스센터, 의무실, 수면실, 여직원 휴게실 등의 각종 복지시설을 갖추고 있다.

SK㈜ C&C 개요
SK Group의 IT전문회사로서 삼성 SDS, LG CNS와 더불어 우리나라 3대 IT 서비스업체 중 하나입니다. 컨설팅에서, SI, Outsourcing, 유비쿼터스 등 미래 성장산업에 이르기까지, Total IT Service Provider로서 우리나라의 IT를 이끌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cc.com

연락처

SK C&C 홍보담당 과장 김용만 02-6400-5322, 011-471-749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