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를 막론하고 유럽은 배낭여행으로 떠나야 ‘제 맛’
학생들처럼 몸으로 부딪혀 해결할 생각으로 일단 떠나고 보는 배고픈 배낭여행이 아닌 전일정 일급 호텔과 1등석 유레일 패스를 이용하는 편안하고 안락한 배낭 여행이다. 또한 여행 중 각국의 특식을 맛볼 수 있도록 배려하여 프랑스 파리에서는 달팽이 요리가, 이탈리아 로마에서는 해물 스파케티가 저녁 식사로 포함되어 있다.
하루종일 미술관에 있거나 하루종일 쇼핑을 즐기는 등 개인 취향을 살릴 수 있는 자유여행이지만 낯선 곳에서 있을 어려움에 대비해 배낭 여행 전문인솔자가 동행한다. 이 인솔자는 인천 공항에서부터 동행하여 각 나라에서 호텔에 처음 투숙할 때나 야간 열차로 이동할 때와 같이 어려움이 생길 때 이를 해결해주는 도우미 역할을 한다.
우루루 몰려 다니며 사진 찍기에 바쁜 단체 여행 일행에서 빠져 나와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스페인 광장에서 아이스크림을 먹고 트레비 분수에 동전도 던지고, 세느 강을 가로지르는 퐁네프 다리를 건너면서 유럽의 낭만에 흠뻑 빠져보자.
상품을 기획한 투어몰 종로점의 김원교 팀장은 어르신들 중에도 의사소통이나 숙박 문제만 해결된다면 단체 관광 버스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좀 더 여행다운 여행을 즐기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이를 상품 기획에 반영했다고 한다.
여행 지역은 귀족의 도시 런던, 예술과 낭만의 도시 파리, 고대 로마 제국의 중심지 로마와 물 위의 도시 베니스, 국제 금융의 중심지 취리히와 세계의 지붕 융프라우, 그림 같은 집들과 호수가 아름다운 루체른, 가톨릭 문화의 걸작 쾰른 대성당, 청춘의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는 하이델베르크, 괴테의 고향이며 독일의 역사를 짊어진 곳 프랑크푸르트로 서유럽 관광의 대표 국가들과 그 안에서 대표 도시들만 골라서 다니는 일정이다.
출발 예정일은 4월 15/29일, 5월 13/27일이며 가격은 성인기준 2,990,000이다. 자세한 사항은 www.tour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어몰 개요
한화투어몰은 여행전문 포탈로써 해외여행, 국내여행, 신혼여행, 배낭/자유 여행, 할인항공권 판매 등을 다루는 전문 여행사이다. 특별히 여행사로서는 최초로 웹진 폴라리스를 매주 발행, 52만 자체회원에게 이메일로 정보를 송부한다.
웹사이트: http://www.tourmall.com
연락처
투어몰 마케팅팀 홍보담당사원 권순오 이메일 보내기 / (02)311-4421
-
2006년 7월 24일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