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앤드존슨, 프리미엄 서클렌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무료시험착용 행사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마케팅 담당자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컬러 색소 부분이 눈에 직접 닿는 기존 서클렌즈와는 달리 두 겹의 렌즈 재질 사이에 서클 라인이 위치하여 컬러 부분이 눈에 직접 닿지 않으므로 훨씬 더 눈이 편안하고 안전한 제품입니다. 렌즈 서클의 크기가 지나치게 과장된 기존 서클렌즈의 착용시 어색하게 보이는 단점을 보완해 동양인의 평균 눈동자 직경을 기준으로 만들어진 최적의 서클 사이즈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제공해 줍니다. 보다 많은 렌즈 유저들이 눈빛자신감 프리미엄 서클렌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본 행사를 기획했습니다.” 라고 설명했다.
무료시험착용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www.1day-define.co.kr 에 접속하여 시험착용 신청 후, 쿠폰을 가지고 해당 안경원에 가면 무료로 착용해 볼 수 있다.
현재 디파인 무료시험착용 웹사이트에서는 무료시험착용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눈빛자신감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before & after 사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디파인을 이용한 문장 만들기 이벤트도 현재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1day-defin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엄 서클렌즈, 자연스럽게 또렷한 눈동자]
눈빛 자신감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기존 원데이 아큐브에 눈동자를 또렷하게 보이게 하는 서클렌즈를 도입한 제품으로 시력을 교정하면서 자연스럽게 또렷한 눈동자로 눈매에 당당한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 색소 부분이 눈에 직접 닿는 기존 서클렌즈와는 다르게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티 나지 않게 선명한 눈동자와 부드러운 눈매를 선사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두 겹의 렌즈 재질 사이에 서클 라인이 위치하여 각막에 색소가 눈에 묻어나지 않아 안전할 뿐 아니라 컬러 부분이 눈에 직접 닿지 않으므로 훨씬 더 눈이 편안한 획기적인 신제품이다.
렌즈 서클의 크기가 지나치게 과장된 기존 서클렌즈의 착용시 어색하게 보이는 단점을 보완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동양인의 평균 눈동자 직경을 기준으로 만들어진 최적의 서클 사이즈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제공한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세계최초의 일일 착용 서클렌즈로 매일매일 새 렌즈를 교체함으로써 렌즈 소독 세척 등 렌즈 관리의 불편함 없이 간편한 사용으로 위생적일 뿐 아니라 눈 건강에도 좋다.
연락처
아큐브 홍보담당 시너지 힐앤놀튼 박하영 대리 (02-2287-0932/011-734-0703)
-
2018년 11월 14일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