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티렉스’, ‘판타스틱애니월드’ 예고편 동시 공개

뉴스 제공
CJ CGV 코스피 079160
2006-03-30 14:02
서울--(뉴스와이어)--오는 4월 13일에 개봉하는 두 편의 IMAX 3D 영화 <판타스틱 애니월드>와 <공룡 티렉스>의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각각 CGV IMAX 용산과 CGV IMAX 인천에서 개봉하는 두 편의 영화는 봄시즌 전가족이 감상할 수 있는 IMAX 3D 영화라는 공통점을 가지면서도 서로 다른 매력으로 관람객들을 유혹하고 있는데,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을 보면 두 편의 차이를 확실히 알 수 있다.

우선, 4월 13일 CGV IMAX에서 단독으로 개봉하는 <판타스틱 애니월드> 3D는 3D로 다시 태어난 캐릭터들이 ‘사이버 애니월드’라는 가상의 공간에서 벌이는 해프닝을 IMAX 3D의 극도로 선명한 초대형 입체화면에 펼쳐놓은 영화. 애니메이션 캐릭터 호머 심슨이 관객 앞으로 걸어오고 영화 속 악동 캐릭터들이 관객의 품안에 날아와 안기는 등 환상적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예고편에서는 세 장난꾸러기 벌레들의 반란으로 위기에 처한 ‘사이버 월드’의 신비한 분위기와 이미 우리에게 친숙한 캐릭터인 호머 심슨과 <개미>의 주인공 ‘Z’ 등 갖가지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한 편, 같은 날 CGV IMAX 인천에서 개봉하는 <공룡 티렉스> 3D는 한층 짜릿한 모험의 세계로 관객을 이끈다. 8층 높이의 초대형 스크린에 높이 6m, 길이 12m의 거대 공룡이 입체로 출몰하여 관객들을 짜릿한 모험의 세계로 이끌 <공룡 티렉스> 3D는 관객 스스로는 절대 가볼 수 없는 6천 5백만년 전의 백악기를 그대로 스크린에 가져와 거대하고 흥미로운 공룡의 세계를 바로 눈앞에 펼쳐놓는다. 알 수 없는 힘에 이끌려 시간여행을 떠나는 소녀 앨리와 함께, 스크린을 뚫고 당신을 집어 삼킬 듯 이빨을 드러내는 공룡과 만나는 흥분되는 순간을 예고편에서 엿볼 수 있다.

예고편으론 다 만끽할 수 없는 ‘환상적 체험’과 ‘짜릿한 체험’의 즐거움은 오는 4월 13일 CGV IMAX 용산과 CGV IMAX 인천에서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gv.co.kr

연락처

찬란 02-6404-5132 시네티즌 02-512-7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