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앤테일즈, 오늘 공개서비스 시작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시간여행 RPG ‘타임앤테일즈’가 금일 오후 2시부터 공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타임앤테일즈(www.timentales.com)는 ‘시간의 서’를 훔쳐 달아난 악당을 찾아 떠나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다룬 시간여행 RPG다. 무엇보다 타임앤테일즈만의 특징인 최대 6명의 캐릭터를 컨트롤 하는 ‘원맨파티시스템’을 통해 유저가 일 대 일 전투가 아닌 다수 대 다수가 겨루는 전략적인 전투방식을 경험할 수 있으며, 하나의 에피소드가 여러 개 모여 구성되는 ‘옴니버스 식 시나리오’를 채용하고 있어 게임을 통해 세계적인 영웅의 스토리를 경험하도록 했다.

이번 공개서비스에서는 지난 1월 비공개서비스를 통해 유저의 다양한 의견을 받아들여 보완한 새로운 인터페이스가 주목할 만하다. 유저 친화적인 디자인뿐 아니라 주인공 캐릭터를 비롯해 다수의 캐릭터를 보다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1차 시나리오 ‘장보고 편’과 함께 두 번째 시나리오인 일본 ‘사카모토 료마 편’이 공개되며, 시나리오를 클리어 한 다음 다시 난이도를 높여 도전하는 ‘1차 시나리오의 두 번째 난이도’가 공개돼 더욱 높은 경험치와 색다른 미션들을 진행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용병연성서를 통해 새로운 용병을 제조할 수 있는 ‘용병제조시스템’과 다른 캐릭터 3명이 최대 18개의 캐릭터로 파티를 이룰 수 있는 ‘파티시스템’, 물약류 등을 제조할 수 있는 ‘아이템제조시스템’, 캐릭터 간 용병이나 무기, 방어구 등을 서로 거래할 수 있는 ‘개인거래시스템’ 등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각 직업별 특성에 맞는 보조마법과 불, 물, 바람, 벼락, 저주 등의 데미지를 줄 수 있는 공격형 스킬이 도입됐다.

한편,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시간탐험대 모집 및 에피소드 정복 등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뒤죽박죽 시간탐험대’는 타임앤테일즈 홈페이지에서 메일이나 메신저, SMS를 이용해 친구를 초대하는 이벤트로, 본인의 ID가 추천을 많이 받을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오늘부터 4월 19일까지 진행되며 4월 26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된 유저에게 모토로라 레이저핑크(1명), 엑스박스 360(3명), 아이팟나노(5명), 타임앤테일즈 USB충전기(10명), 맥스무비 영화예매권 2매(50명)를 선물한다.

또한 ‘에피소드 정복’ 이벤트는 에피소드 별로 제일 먼저 클리어 하는 유저 중 선착순 300명에게 타임앤테일즈 머그컵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1,2차 시나리오 후 3차 시나리오 공개 후에도 계속 실시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홍보팀 이지은대리 T) 2019-6163 / M) 019-277-0694 / e-mail)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