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G5 프로젝트 국제현상설계공모 출품작 전시회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06-03-30 16:36
춘천--(뉴스와이어)--강원도개발공사가 추진하고 있는, <춘천 G5 프로젝트>의 핵심프로젝트인 '문화관광복합지구' 조성사업 <국제현상설계공모>의 출품작에 대한 전시회가 3월 28일부터 춘천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춘천 G5 프로젝트>는 춘천을 스위스의 제네바, 체코의 프라하처럼 도시자체가 상품이고 산업인 세계적인 명품도시, 꿈의 도시로 건설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2010년 완공예정이다.

이번에 전시회에서는 출품작은 지난 3월 23일 국제현상설계공모 심사결과 당선된 (주)유신코퍼레이션 컨소시엄의 '어번퀼트'와 (주)시아플랜건축사무소 컨소시엄의 '로망시떼'를 포함해서 총 8개의 작품이 전시된다.

출품작은 4월 28일까지 춘천 문화예술회관에서 전시되며 이후에는 춘천시 관내에 별도 전시장소를 마련하여 7월말까지 전시가 계속된다.

전시작품 중 2개 당선작에 대해서는 시민들이 관람한 후 시민들의 의사를 반영하여 7월말 최종적으로 1, 2위가 결정된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강원도개발공사 박제영 팀장 033-259-6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