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스팀 트롬’ 유럽 본격 상륙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06-03-31 06:01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대표: 金雙秀/ www.lge.com)가 이달부터 유럽시장에 스팀 트롬을 본격 런칭하기로 하고, 30일 프랑스 파리에서 대대적인 런칭행사를 개최했다.

LG전자 유럽지역총괄 김종은 사장을 비롯해 유럽 지역 딜러와 기자단 등 4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스팀 드럼세탁기의 이미지를 유럽인들 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프랑스 최대의 증기탕인 ‘Reper (레페르)’ 에서 진행됐으며, 베르사이유궁에도 스팀 트롬이 전시돼 큰 관심을 끌었다.

특히 스팀의 긍정적인 효과를 체험할 수 있도록「nature(자연)」,「silence (고요)」,「 technology(기술)」등 테마별로 방을 마련해 스팀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등을 경험할 수 있게 한 것은 물론, 제품 시연 방을 만들어 세탁 기에서 스팀이 나오는 것을 직접 볼 수 있도록 해 큰 호응을 었었다.

프랑스와 독일, 영국, 네덜란드, 벨기에 등 유럽 5개국에 이달부터 본격 런칭되는 스팀 트롬은 지난해 한국시장에서 일명 ‘보석같은 세탁기’로 불 리며 세탁기에 컬러 바람을 일으켰던 ‘컬러 스팀 트롬’으로, 10kg급 블루, 핑크, 화이트, 레드, 실버 등 총 5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가격은 밀레(Miele) 등 유럽 고급 가전 브랜드보다 높은 유럽 최고가인 1,599유로 수준에 판매될 예정이다.

스팀 트롬은 세탁실이 지하 등 별도 공간에 있는 유럽 현지 사정에 맞게 ‘리모트 모니터링(Remote Monitoring)’ 기능을 탑재해 별도의 단말기로 세탁상황을 멀리서도 확인하고 간단한 조작을 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는 스팀 트롬의 절전, 절수 등 에너지 효율 우수성과 세탁없이 스팀만으로 구김 및 냄새 제거하는 ‘스팀 프레쉬(Steam Fresh)’ 기능, 유럽 에 처음 선보이는 컬러 판넬 채용 디자인이라는 차별점을 적극 부각해 유 럽 프리미엄 세탁기 사장을 리드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 유럽지역총괄 김종은 사장은 “스팀 트롬은 가전제품 구매시 에너지 효율을 가장 많이 고려하는 유럽소비자들을 만족시킬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올해부터 유럽 5개국에 본격 런칭되는 스팀 트롬으로 유럽 지역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조중권 부장 3777-3922 019-231-1612
이형근 과장 3777-3928 019-9204-4772
손창호 대리 3777-3915 019-434-469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