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가족 건강관리 부가 서비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하나로텔레콤(대표이사 박병무, www.hanaro.com)은 4월부터 하나포스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의 상담부터 진료예약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통합 헬스케어 서비스인 <하나포스 홈닥터>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하나포스 홈닥터> 서비스는 전화 및 인터(homedoctor.hanafos.com)을 통해 365일 1:1 전문의 상담은 물론 진료예약까지도 가능한 가족주치의 개념의 부가서비스로, 백병원, 서울대학병원, 세브란스병원 등 전국 80여개 의료기관과 네트워크를 구축해 다양한 의료 혜택과 최신 의료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전문의가 자식들과 떨어져 살고 있는 노부모님의 건강상태를 정기적으로 확인해 자녀들에게 알려주고 필요할 경우 간호사가 직접 방문해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가족의 모든 진료기록을 저장·관리하여 홈페이지에서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하나포스 홈닥터>는 ▲우리 가족 건강관리 및 자녀 두뇌개발 프로그램이 포함된 ‘패밀리형’(월 6천원), ▲부모님 건강을 챙겨 주는 ‘효도형 Ⅰ,Ⅱ’(월 9천원/1만8천원), ▲‘패밀리형’과 ‘효도형’을 2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형Ⅰ,Ⅱ’(월 1만2천원/1만9천2백원) 등 크게 3종류가 있으며, ▲고객을 방문해 건강검진을 실시하는 ‘방문검진’과 ▲간호사가 가정 방문이나 진료를 동반해 주는 ‘간호사비서’ 등의 추가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나로텔레콤은 차별화된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난 29일 하나로드림, (주)에임메드, 인제대학교 백병원과 사업협력에 관한 양해각서를 체결했으며, 향후 하나로드림은 홈닥터 홈페이지 운영관리를, (주)에임메드는 전문의 상담 및 진료예약 서비스 지원, 인제대학교 백병원은 최신 의료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하나로텔레콤은 5월말까지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커플 효도여행권(5명), 커플 건강검진권(6명), 방문검진 서비스 이용권(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전개한다.

하나로텔레콤 마케팅본부장 홍순만 전무는 “<하나포스 홈닥터> 서비스를 통해 부모님이나 자녀의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 맞춤형 고급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하나포스> 고객에 대한 혜택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가입신청 및 문의는 콜센터 <국번없이 106> 또는 홈페이지(homedoctor.hanaro.com)에서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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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로텔레콤 PR팀 Tel.02-6266-4412~7/4368/4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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