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고객응대를 위한 미니 패션쇼’ KT 본사서 개최

뉴스 제공
KT 코스피 030200
2006-04-02 10:21
서울--(뉴스와이어)--대인관계에서 첫인상이 중요한 변수로 작용하는 오늘날 고객응대에서도 패션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음을 쉽게 느낄 수 있는 행사가 열렸다.

KT(대표이사 남중수 南重秀/www.kt.co.kr)는 지난 3월 31일 금요일 퇴근 무렵 임직원 18명이 모델로 참여한 가운데 ‘산뜻한 고객응대를 위한 미니 패션쇼’를 분당 본사 로비에서 개최, 고객에게 다가서는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옷 입는 요령을 직원들에게 제시하였다.

본 패션쇼에서는 매일 아침 기계적으로 찾아 입는 진한 색 정장에서 탈피하여 깔끔한 색상이나 멋스러운 세미정장, 캐쥬얼 등 여러 패턴의 옷 입는 법을 제시하였고, 고객 방문시나 KT플라자 창구에서 개성있게 유니폼을 착용하는 방법도 맘껏 선보였다.

특히 최근 여성 엔지니어가 고객 댁내를 방문하는 메가미즈(Mega-Miz) 서비스가 개시될 예정에 있어 이들이 입게 될 유니폼도 소개되었으며, 토요 휴무제가 정착되면서 가족단위의 주말 나들이용 의상과 다채로운 스포츠 패션도 선보였다.

이날 패션쇼를 통해 “중요한 것은 옷의 가격이 아니라, 자신만의 개성과 차별점을 발견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며,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시도를 과감하게 추진하는 사람이 변화를 만들어가는 리더”라는 메시지가 전달되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홍보실 PR전략담당 주영범 상무는 “매일매일 이루어지는 고객과의 만남을 보다 산뜻하고 신선하게 준비함으로써 3만 8천 KT 임직원 개개인이 기업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주기를 바란다”며, “이러한 노력이 자기 자신은 물론 기업의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가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연락처

보충문의: 홍보실 PR전략담당 민태기 부장 (031-727-1360)
홍보실 언론홍보담당 황대운 (02-730-629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