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찬양전문 ‘닛시오케스트라’ 창단 14주년 맞아

서울--(뉴스와이어)--1992년 3월 창단한 국내 최초의 찬양전문 연주 단체인 닛시 오케스트라(단장 : 이정호, 지휘 : 조관형)가 창단 14주년을 맞았다.

닛시 오케스트라는 대통령 등 삼부요인이 참석한 국가 연례 조찬 기도회 및 대사관 친선 음악회, 일본, 필리핀, 러시아 연주 등 국내외 선교 사역 및 사회 문화 단체의 자선 공연 등 연주를 통한 복음 전파와 기독교 문화 예술의 발전에 크게 기여해 왔다.

수준높은 음반을 제작, 보급함으로 문화 선교를 추진하고 있는 닛시 오케스트라는 대만과 인도 에서 연주 음반을 출시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대만의 천은 출판사는 QT 모음곡 “Holy, Holy, Holy"와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 “크리스마스 페스티발(Christmas Festival)”을 출반 유통 중에 있으며 특히 “Holy, Holy, Holy"는 출시 후 대만 기독교인들과 일반인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도의 기독교 음반회사인 오메가 뮤직에서도 닛시 오케스트라의 음반을 출반 유통 중에 있다.

기악 전공자로 구성된 닛시오케스트라는 독실한 신앙으로 일체감을 조성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앞으로 닛시오케스트라는 국내외 초청 연주뿐 아니라 정기적인 찬양 연주회를 구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urimbooks.com

연락처

한창열 02-818-7320, 011-543-39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