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창립44주년기념 고객사은행사 ‘사랑해 사랑海 페스티벌’

서울--(뉴스와이어)--수협은행(행장 장병구 www.suhyup-bank.com)은 창립 44주년을 맞아 이달 28일까지 다양한 고객사은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퀴즈대잔치를 통해 LCD TV, 드럼세탁기, 로봇진공청소기 등 총 144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퀴즈대잔치는 수협은행 영업점에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하여 응모할 수 있다.

신용카드, 공제보험, 외화 송금 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도 다양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중 수협은행 신용카드를 신규가입고객에게는 연회비를 평생 면제해주고 신용카드 이용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 등 총 15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수협공제보험을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명품 식기세트, 스팀 청소기, 무선 주전자를 사은품으로 총 2,300명에게 선착순 제공하고 있다.

외환거래고객에게도 행사기간 중 유학생 송금은행 지정시 6개월간 송금수수료를 면제하고, 외화예금 신규가입고객에게는 우대 금리도 제공한다.

또한, 원금이 보장되면서 KOSPI 200 지수변동에 따라 최고 연 17.49%의 수익이 가능한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오는 14일까지 판매하고, 지수플러스정기예금 동일금액 범위 내에서 정기예금 또는 환매조건부채권 1년제에 가입하면 최대 연 5.3%에서 연 5.5.%까지 특별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수협은행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으로 핸드폰 액정클리너를 증정한다.

장병구 수협은행장은 “지난 44년 동안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수협은행은 국내 최고신용등급의 우량은행으로 성장해 이에 대한 보답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고객 가까이에서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또한 공익기관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금융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uhyup.co.kr

연락처

경영지원부 신동열 02)2240-3152
홍보실 박웅 2240-2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