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볼, RFID 및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어드밴티지 세미나 개최
심볼은 이번 세미나에서 유비쿼터스 시대를 위한 차세대 핵심기술로 각광받고 있는 RFID 와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의 구체적인 적용 사례를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산업분야와 응용시스템에 적용 가능한 RFID의 핵심 기능 및 효과 등에 소개해 시장 활성화에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대우자동차와 이마트를 포함한 국내외 여러 기업들의 사례 발표가 이루어질 예정으로, 제조업 및 물류, 항공 분야에서의 도입 사례를 통해 RFID와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를 통한 기업의 실질적 효과를 논의할 계획이다.
심볼테크놀로지스코리아의 김윤 명예회장은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와 RFID는 차세대 산업혁명을 이끌 핵심 기술로 특히 제조 및 물류, 유통 분야에 생산성 혁신을 가져다 주는 필수적인 인프라가 될 것이다.” 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심볼은 기업체의 IT관리자 및 관계자들이 앞선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솔루션을 체험하고 경영관리에 새로운 비전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 향 후에도 심볼은 지속적인 관리와 지원으로 기업들의 TCO향상에 기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4월 11일(화)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오전 9시부터 14시까지 르네상스호텔 3층 다이아몬드 볼룸에서 진행된다. 세미나 참가 비용은 무료이며, 세미나 관련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symbolkorea.com나 전화 02-3450-1558을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ymbol.com
연락처
심볼테크놀로지스코리아 신선주 과장 (562-0530, 이메일 보내기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정민아 02-566 8898/017-282-0677
이 보도자료는 심볼테크놀로지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6년 11월 20일 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