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집, ‘화끈 김치’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국내 포장김치 시장 1위 브랜드인 ㈜두산 식품BG 종가집(사장 전 풍 www.chongga.com)은 기존 김치보다 매운 맛이 3배 이상 강화된 종가집 ‘화끈김치’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 된 종가집 ‘화끈김치’는 김치에서 매운 맛을 내는 성분인 캡사이신이 3배 이상 강화(일반 김치대비)된 고급 청양고춧가루를 사용하여 매운 맛을 제대로 살린 제품이다.(기존 종가집김치 캡사이신 : 40~70mg, 화끈김치 캡사이신 : 160mg이상)

종가집 ‘화끈김치’는 올 해 종가집의 추진 컨셉인 Fun & Light 를 적용하여 출시한 첫 제품으로 ‘매운’ 제품 특성을 ‘화끈’이라는 제품명으로 재미있게 표현하였으며, 즉석에서 개봉하여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원형 파우치 포장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종가집 ‘화끈김치’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두산 식품BG 문성준차장에 따르면 “종가집 화끈김치는 자극적이면서 좀 더 매운 맛을 찾는 젊은 세대들을 공략하기 위한 제품” 이라며 “ 앞으로 종가집은 김치에 익숙하지 않은 젊은 세대들도 김치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종가집 ‘화끈김치’는 전국 주요편의점과 할인점에서 판매 되며, 컵라면이나 삼각주먹밥 등과 함께 먹으면 좋다.

가격은 130g에 1,200원.

웹사이트: http://www.chongga.com

연락처

굿윌 커뮤니케이션즈 PR기획팀 AE 윤지선 02) 2263-4754 010) 6656-48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