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온라인, 인텔 듀얼코어 CPU와 공동마케팅 제휴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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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트소프트 코스닥 047560
2006-04-03 15:41
서울--(뉴스와이어)--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가 개발 및 퍼블리싱해 순항을 거듭하고 있는 ‘카발 온라인’이 인텔 듀얼코어 CPU와 공동 마케팅 제휴를 체결하며, 새로운 개념의 공동 마케팅 이벤트를 실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카발 온라인은 알툴즈로 잘 알려진 국내 대표 소프트웨어 개발사 이스트소프트가 개발한 3D MMORPG로, 화려한 그래픽 액션과 쉬우면서도 몰입도가 강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카발 온라인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어드벤쳐와 아케이드 요소를 결합한 MMORPG로, 지난해 12월 국산 온라인 게임으로는 유일하게 월 정액 기반 상용화에 성공했고, 최근에도 순항을 거듭하고 있으며, 해외 수출에도 활기를 띄고 있는 역작이다.

한편 듀얼 코어란 물리적으로 두 개인 프로세서 코어를 하나로 통합, 집적화한 것으로, 겉보기에는 하나의 CPU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두 개에 해당하는 강력한 처리 성능을 보장하며 PC와의 원활한 상호작용을 가능케 한다. 인텔의 듀얼코어 CPU 탑재 PC는 빠른 처리 속도와 다중 프로그램 처리 능력으로 보다 쾌적한 작업 및 게임 환경을 제공하며, 버퍼 오버런 약점을 이용하는 일부 바이러스 및 웜 종류를 예방해 전체적인 시스템 보안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한다.

이번에 카발 온라인과 인텔 듀얼 코어 CPU의 공동 마케팅 제휴를 기념하여 실시하는 “인텔 듀얼코어 시스템” 제조 이벤트는, 카발 온라인 게임 내의 아이템 제조 시스템을 활용한 애드버게이밍(Adver-Gaming) 형태로 진행된다.

애드버게이밍(Adver-Gaming)이란 광고와 게임이 결합된 개념으로, 일방적인 메시지 전달이 아닌 소비자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 및 제품을 노출하게 된다. 또한 확실한 타겟층을 공략할 수 있음은 물론, 게임을 즐기는 과정에서 강렬하고도 긍정적인 제품 이미지를 심어 줄 수 있어 새로운 광고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에 이스트소프트와 인텔 코리아가 함께 진행하는 “인텔 듀얼코어 시스템” 제조 이벤트는 온라인 게임을 통해 최대의 시너지 효과를 거둬 들이는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 이벤트로 평가되며, 앞으로도 계속 주목해 볼만한 시도라 할 수 있다.

인텔 코리아의 듀얼코어 마케팅 담당자는, “카발 온라인과의 애드버게이밍(Adver-Gaming) 공동 이벤트는 충성도 높고 타겟이 분명한 고객에게 게임을 즐기면서 제품을 홍보하는 상호 작용을 통해 인텔 듀얼코어 시스템을 어필할 수 있는 최고의 수단으로 생각된다”며, “이번 공동 이벤트는 양사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 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스트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인텔 듀얼코어 CPU와의 공동 마케팅 제휴 체결을 통해, 화려한 그래픽과 시스템 안정성을 자랑하는 카발 온라인은 앞으로 인텔의 듀얼코어 기술과 만나 더욱 빛을 발할 수 있을 것” 이라며, “이번 공동 마케팅 제휴 체결을 기념해 실시하는 애드버게이밍(Adver-Gaming) 이벤트를 통해 카발 온라인 유저에게 새로 도입된 아이템 제조 시스템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면서 경품도 함께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시도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는 3월 29일부터 3주간 실시되는 양사의 이번 공동 이벤트는 유저들이 몬스터 사냥 등으로 수집한 ‘인텔듀얼코어 CPU 1’, ‘인텔듀얼코어 CPU 2’, ‘인텔 비디오칩셋’, 그리고 ‘인텔 메인보드’를 재료로 ‘아이템 제조 시스템’을 이용해 “인텔 듀얼코어 시스템” 제조에 도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조에 성공한 “인텔 듀얼코어 시스템” 수만큼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에게는 인텔 듀얼코어 PC, PDA와 네비게이션 프로그램 포켓알맵, 카발 온라인의 신규 아이템인 ‘아스트랄 바이크 - RW3’, 그리고 MS 무선 옵티컬 마우스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이스트소프트와 인텔 코리아는 브랜드 이미지 상승과 함께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각적인 공동 프로모션은 물론, 최적화된 성능과 안정성 확보를 위한 기술 협력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스트소프트 개요
이스트소프트는 3000만명이 사용하는 알툴즈부터 대표 백신 프로그램 알약까지 다양한 서비스로 혁신적인 효용을 제공해온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1993년에 설립된 이래 편리함, 즐거움, 안전함의 가치를 담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많은 사용자들에게 기술력과 서비스 노하우를 인정받았다. 또한 이스트소프트는 2016년부터 ‘A.I. 기술을 바탕으로 한 최고의 서비스 기업’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바탕으로 R&D 성과 창출을 위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현재 당사는 B2B와 B2C를 아우르는 다양한 산업(보안, 커머스, 파이낸스, 검색, 사무자동화S/W, 유틸리티S/W)에 즉시 적용 가능한 실용적 인공지능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있으며,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실체적 연구 성과들을 거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tsof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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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트소프트 영업마케팅팀 정가영, 02-583-4620, 010-3004-7160, 이메일 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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