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호러 열풍
2006년 2월, 싸늘한 북미의 겨울을 그야말로 얼어붙게 만들었던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주간 박스오피스 2위의 기록과 더불어 극장당 수익률 1위라는 기록을 달성하며 전세계 매니아들의 눈과 귀를 북미 박스오피스에 묶어두게 만들었던 <파이널 데스티네이션>의 열풍이 프랑스에서 그야말로 폭발했다. 지난 3월 22일 프랑스 전역에서 개봉한 <파이널 데스티네이션>이 주간박스오피스에서 압도적인 성적으로 1위를 차지하며 공포로 물든 한 주를 연출했던 것. 프랑스 박스오피스 성적은 2위에 그친 <빅마마 하우스:근무중 이상무>의 성적의 두 배에 육박하는 그야말로 ‘압도적인’ 성적!
<파이널 데스티네이션>은 미국과 프랑스 외에도 영국과 홍콩, 최근 개봉한 태국 등에서 성공적인 흥행 성적을 거두며 브랜드 파워를 증명했다.
현재 <파이널 데스티네이션>은 국내 개봉을 5월 11일로 확정, 본격적인 상승세 준비를 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호러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파이널 데스티네이션>이 국내에서도 기록적인 수치를 기록할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놀이공원에서 일어난 대형 롤러코스터 사고와 함께 시작되는 죽음과의 싸움 <파이널 데스티네이션>은 7개의 공간과 7개의 죽음의 징후를 따라가면서 공간과 사물이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공포를 선보이게 될 것이다. 2006년 여름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첫번째 공포영화인 <파이널 데스티네이션>은 5월 11일, 개봉한다.
연락처
래핑보아 02-545-37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