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0일 개봉 ‘식스틴 블럭’ 홈페이지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브루스 윌리스와 리차드 도너 감독의 만남으로 2006년 블록버스터 시즌의 포문을 열게 될 영화 <식스틴 블럭>의 홈페이지가 공개 되었다.

영화의 스토리 라인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영화의 홈페이지는 경찰서에서 법원까지의 거리인 16블럭을 기본 배경으로 구성된 모던한 이미지가 돋보이며, 페이지를 상하좌우 4개로 분할하여 카테고리 이동을 자유롭게 배정한 스페이스 활용 역시 눈에 띄는데, 크게 4개의 블럭으로 분리하여 각 블럭을 슬라이딩모션을 통해 이동할 수 있도록 작업되어 독특한 재미를 더해 주고 있다. 그리고 우측 하단부에는 전체 카테고리 컨텐츠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미니 네비게이션 바를 고정시켜 현재 자신이 위치한 블록을 쉽게 파악 하도록 배려한 것이 특징이기도 한데 네비게이션 바의 각 부를 클릭할 시 언제든 다른 블록으로의 이동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영화 정보 제공 이외에 동영상을 통해 영화의 스토리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INTO THE 16 BLOCK’이란 카테고리는 16개 블럭으로 구성된 상세한 영화 속 맵을 제공하여 사건의 진행과정을 개봉 전 엑기스 하일라이트 동영상을 통해 미리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영화 <식스틴 블럭>의 홈페이지에는 앞으로 미공개 동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동영상 컨텐츠는 물론 푸짐한 경품과 시사회 초대 등의 여러가지 이벤트도 오픈 될 예정인데, ‘16블럭 체험 이벤트’를 비롯 ‘16가지 단서 이벤트’ 등 게임과 연동되는 재미있고 독특한 이벤트로 준비 중이다.

미국 개봉 당시 언론의 커다란 호평을 이끌어 내며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거머쥔 바 있는 영화 <식스틴 블럭>은 오는 4월 20일 전국 극장가에서 만날 수 있다.



연락처

쉬스닛 커뮤니케이션 강숙경 과장 02-3445-907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