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로맨틱룩이 대세...더걸스 ‘커리어우먼 기획전’ 선보여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로맨틱룩 스타일
S라인 실루엣을 살리는 도시적인 느낌의 로맨틱 드레스 스타일이다. 여성성을 강조하는 허리부분의 리본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깊은 V넥 스타일로 섹시함을 더했다. 올 봄의 신상품인 7부 소매 로맨틱룩 원피스이다. 여성의류 쇼핑몰 더걸스의 김민주 대표는 “올 봄의 유행패션은 자연주의적 로맨틱 무드가 대세”라 밝히며, “부드러운 소재의 화사한 톤과 레이스, 리본 등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로맨틱룩으로 트렌드를 맞출 수 있다.”라고 말했다.
단순함이 가미된 뉴미니멀리즘
2006년 패션 트렌드의 대세는 “뉴미니멀리즘”이다. 단순하면서도 몸의 실루엣을 그대로 드러내는 타이트한 블라우스와 스커트는 로맨틱한 커리어우먼의 감각을 그대로 살렸다. 허리를 잡아주는 리본장식과 가슴의 꽃 장식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보다 강조한다. 부드러운 소재로 자연스러움을 더하면서도 도시 커리어우먼의 당당함과 로맨틱한 부드러움을 결합한 2006 봄의 유행 트렌드.
트렌치코트로 스타일리쉬하게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트렌치코트가 유용하다. 특히 올 봄은 트렌치코트와 로맨틱 스타일의 강세로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유행이다. 블랙 벨트를 하면 심플한 원피스로 입을 수 있으며, 벨트를 풀면 트렌치 코트로 활용가능하다. 이번 봄의 패션은 허리라인을 강조하고 어깨나 하체를 풍성하게 한 디자인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도회적인 심플한 디자인의 트렌치코트는 기본 베이지색을 포함, 노란색, 하늘색, 흰색 등의 밝은 파스텔톤이 올 봄의 색상이다.
여성의류쇼핑몰 더걸스의 김민주 대표는 “올 봄의 패션 키워드는 지난해에 비해 고급스럽고 절제된 여성미의 ‘뉴미니멀리즘’”이라고 밝히며, “그러나 장식적이고 디테일한 소품으로 로맨틱한 자연스러움을 강조하는 디자인이 유행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thegirls.co.kr
연락처
THE GIRLS
권승필 이사 011-9730-0921,권명섭 부장 02-2202-2989
홍보 대행사 프리스트 홍양선 실장 019-241-5070
전민국 대리 2130-3500/011-9920-6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