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자동차(Auto)리스 개인 고객까지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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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코스피 029780
2006-04-04 10:14
서울--(뉴스와이어)--일부 전문직 종사자들과 대형 법인 회사들의 전용서비스로 한정됐던 자동차(Auto)리스 서비스가 개인 고객들에게도 확대됐다.

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유석렬)는 우량 개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차량 신청에서 부터 보험, 정비 서비스까지 자동차 관련 토털서비스가 제공되는「프라이빗 오토리스(Private Autolease)」新상품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리스업계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라이빗 오토리스」는 금융 리스(할부와 동일한 방식) 상품에 정비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되는 것으로 고객은 자동차 할부와 동일한 비용을 지불하고, 차량 정비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리스 기간은 12개월에서 48개월까지 운영되며, 차종은 국내 정비서비스가 가능한 국산승용차(RV차량 포함)를 대상으로 한다.

「프라이빗 오토리스」는 △ 타이어 위치 교환서비스(연 1회) △ 전구 류 무상교환(연 3회) △ 엔진 오일/필터(연 3회) △ 에어컨 필터 교환(연 1회)△ 와이퍼교환(연 1회) △ 애니카(Anycar) 방문정비/무상점검(연 3회) 등의 정비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기존에 오토리스가 법인이나 전문직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차량 정비서비스가 운영되었으나,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정비서비스가 포함된 오토리스 상품은 자동차 할부 업계에서는 처음" 이라며, 여성 운전자나 자동차를 처음 구입하는 운전자들이 차량 구입에서 정비서비스까지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받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카드가 「프라이빗 오토리스」판매를 개시해, 그 동안 자동차 할부금융 지원이라는 소극적 영업관리에서 자동차 구입대행, 등록, 보험 가입, 무료 정비서비스까지 토털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적극적으로 고객만족 영업체제로 전환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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