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콜센터’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아우디 코리아(대표: 도미니크 보쉬)는 더욱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위해 아우디 코리아 내에 ‘아우디 콜센터[080-SOS(767)-AUDI(2834)]’를 설치하고 4월 5일부터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아우디 코리아는 아웃소싱으로 운영되던 콜센터를 사내에 설치, 운영함으로써 아우디 전담 인력에 의한 보다 안정적이고 신속한 고객응대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고객문의에 대해 필요에 따라 기술지원이나 고객만족 등 관련 부서의 즉각적인 지원이 가능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의 문의사항이 바로바로 관련 부서에 통보되므로 고객이 불필요하게 기다리거나 접수 누락으로 인한 사후 조치의 지연 등과 같은 상황 없이 신속한 고객 응대가 가능하다.

연중 24시간 운영되는 아우디 콜센터는 긴급출동신고 접수에서부터 가까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안내, 차량소개, 무상점검서비스 안내, 고객 행사 안내 등 아우디에 대한 모든 사항에 대한 상담을 제공한다.

아우디 코리아의 도미니크 보쉬 사장은 “아우디 코리아 내에 콜센터를 설치한 것은 고객의 문의에 보다 적극적이고 신속하게 응대하기 위한 것으로 전시장이나 서비스센터 안내에서 기술지원까지 모든 문의사항이 즉각적으로 해결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사내 콜센터의 책임 있는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고객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콜센터 상담요원에 대한 지속적인 고객 응대 및 정비 관련 교육을 통해 서비스 수준을 더욱 높여 갈 계획이다.



아우디 코리아 개요
아우디는 세계적인 명성의 프리미엄 자동차 개발 및 생산 회사다. 2005년 한해 동안 아우디는 829,100대 이상의 아우디 모델을 판매했으며, 총 50,000여 명의 직원이 아우디 그룹에 종사하고 있다. www.audi.co.kr

웹사이트: http://www.audi.co.kr

연락처

아우디 코리아 이연경 부장 6009-0070 이메일 보내기
서동미내 6009-0071 이메일 보내기
크로스 커뮤니케이션스
배선중 팀장 6242-0115 011-716-0469 이메일 보내기
최효미 6242-0115 011-9381-4966 이메일 보내기
송지현 6242-0115 010-4266858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