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종합 IT 서비스 기업 LG CNS(www.lgcns.com, 대표 신재철)는 4월 4일 LG 마포빌딩 10층에서 협력업체 직원을ERP분야 전문 인력으로 육성하는 'Win-Win 프로그램 1기' 수료 행사를 가졌다.
아래줄 왼쪽 두번째부터 차례로 송상선 보고정보통신 사장, 설금희 LG CNS 비즈니스솔루션부문 상무,왼쪽에서 5번째 천기대 낙스넥 사장 / 사진 윗줄 왼쪽 두번째부터 김봉춘 LG CNS ERP통합센터 수석, 유관선 아이텍 사장, 이재민 대보 본부장, 이종태 브레인넷 사장, 이상엽 우인시스템 사장,정계관 DPS 사장, 김완식 케이엔씨 사장
'Win-Win 프로그램'은 LG CNS 비즈니스솔루션부문(부문장 설금희 상무)에서 협력업체의 ERP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ERP 솔루션인 SAP와 ORACLE에 대한 교육을 무상으로 실시하는 것으로서, 지난 2월부터 약 2개월간 협력업체 직원 40여명을 교육시켜 이번 'Win-Win 프로그램 1기 수료식'을 갖게 되었다.
LG CNS는 향후에도 'Win-Win 프로그램'을 확대시켜, 협력업체와 파트너쉽을 강화하는 한편,ERP사업을 안정적으로 수행해나갈 계획이다.
LG CNS 개요
LG CNS는 고객의 모든 IT문제에 대해 컨설팅부터 시스템 구축, 운영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IT서비스 회사이다. 2009년 2조5268억원의 매출과 1600억원의 경상이익을 올렸으며, 전문컨설턴트 등 7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cns.com
이 보도자료는 LG CN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