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박선영 대대적인 일본 프로모션 진행
소속사 브로딘(대표이사 이형배)은 4일 소속 연기자 박선영이 그간 출연한 드라마 ‘오필승 봉순영’, ‘엄마야 누나야’, ‘화려한 시절’, ‘진실’ 등의 성공적인 일본 흥행을 기념해 동경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오필승 봉순영’의 경우는 DVD로 별도 제작돼 다시 한번 흥행몰이에 나선다.
박선영은 일본에서 주요 일간지 및 스포츠지 단독 인터뷰와 잡지 화보 촬영, 기자회견, 팬미팅 및 팬사인회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된 IT 재팬의 관계사인 K-플라자는 “일본 내 한류열풍은 한국 드라마의 인기에서 비롯된다”며 “일본에서의 드라마 DVD 제작(‘오필승 봉순영’)은 시청률과 인기 면에서 검증된 작품만을 대상으로 한다”고 밝혔다.
박선영은 이와 관련 “‘오필승 봉순영’이 대만, 일본 등지에서 기대 이상의 시청률을 보여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일본 진출의 교두보로 삼아, 한류를 알리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선영은 5월 SBS 월화드라마 ‘내겐 너무 완벽한 그녀’(극본 윤영미, 연출 장태유)에서 주인공 한수정 역을 맡아 ‘완벽한 여자’(?)로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을 예정이다.
연락처
브로딘 엔터테이먼트 홍보팀 이병걸 팀장(3014-8200, 010-5535-84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