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인터넷닷컴,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창의적 사고 혁신’ 전문가 과정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비즈니스 현장 및 조직 생활에서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창조적 마인드를 길러주는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창의적 사고 혁신' 전문가 과정이 개최된다.

플루토미디어(대표 조준용 www.bizdeli.com)와 IT 전문 미디어 코리아인터넷닷컴(대표 예병일 www.korea.internet.com)은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창의적 사고 혁신' 전문가 과정을 오는 4월 7일 10시에서 18시까지 비즈델리 교육장(역삼역 5번출구 신한은행 10층)에서 연다고 밝혔다.

본 과정은 박종하 창의력 컨설턴트가 강의를 맡기로 하였다. 박종하 컨설턴트는 현재 korea.internet.com의 창의력 에세이 컬럼니스트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삼성전자 중앙연구소와 인터넷 벤처 창업등의 다양한 실제 경험도 갖추고 PSI 컨설팅 창의력 컨설턴트로도 활동하고 있다. '헤라클에이토스의 망치','생각의 피자','생각이 부자를 만든다.','생각이 나를 바꾼다.'등 많은 저서를 내기도 하였다.

이번 전문가 과정은 '창의성 미니 워크숍','생각의 모델','아이디어 만들기','생각의 도구'등의 세션으로 구성이 되며, 이론적 접근과 더불어 독특한 실습을 통해 재미있는 강의를 만들것으로 예상이 된다.

본 강의는 창의적 사고 혁신에 관심이 있는 많은 사람들의 참여가 예상이 되며, 업무관련 문제 해결의 새로운 관점을 제안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참가등록은 오는 4월 6일까지 플루토미디어 홈페이지(www.bizdeli.com)에서 받는다.

웹사이트: http://korea.internet.com

연락처

플루토 미디어, 정성목, 02)566-761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