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멀티 포맷 파형 모니터 신제품군 발표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06-04-04 14:49
서울--(뉴스와이어)--테스트, 계측 및 모니터링 장비의 세계 선두 공급업체인 텍트로닉스(대표: 박영건)는 고객의 비디오 제작, 유통, 방송에 필요한 품질 수준을 실현할 수 있는 멀티 포맷 파형 모니터 신제품군을 발표하였다.

새로 발표되는 WFM6100, WFM7000, WFM7100 파형 모니터는 업계에서 으뜸가는 성능, 안정성, 유연성을 갖추고 있어, 급성장하는 디지털 시대의 혼합 포맷 시스템에 맞는 고품질 비디오, 오디오 컨텐츠를 제작하고 제공하는 데 비디오 전문가들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아날로그에서 디지털 비디오로 전환은 비디오, 오디오 모니터링 솔루션에 관한 새로운 비즈니스 및 기술적 요구를 창출하게 되었다. 고객들은 더욱 복잡해지고 급변하는 기술을 관리해야 한다. 급속히 성장하는 고성능 디지털 기술을 완벽히 활용하면서도 수입을 창출하는 아날로그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는, 즉 비용 효용적이고 사용자 편리성이 강조된 고성능 파형 모니터링 솔루션을 찾고 있다.

고객들은 새로 나온 WFM6100 및 WFM7000 시리즈를 통해 지금 당장 필요한 모니터링 및 계측 기능만 구입하고 나중에 새로운 필요 조건에 맞추어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 신제품은 가장 다양한 제품 구성과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복합 비디오 구성에서 완전한 HD/SD/복합 솔루션으로 순조롭게 이동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WFM6100 및 WFM7000 시리즈는 모든 신규 문제 해결 및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하여 다양한 포맷 전반의 문제와 원격지 문제도 해결해준다.

텍트로닉스의 비디오 제품 부문의 토드 비들(Todd Biddle) 부사장은 “텍트로닉스는 WFM6100 및 WFM7000 시리즈 파형 모니터를 추가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디지털 비디오, 오디오 모니터링 및 계측 기능과 가장 다양한 제품 구성을 업그레이드 가능한 플랫폼으로 제공한다” 며 “이 파형 모니터는 다른 어떤 제품과도 비교할 수 없는 성능과 유연성을 지녔기 때문에 아날로그에서 디지털 비디오, 오디오 기술로 전환되는 과정에서 하이브리드 비디오 제작, 유통, 방송 시스템을 유지하는 탁월한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WFM6100 및 WFM7000 시리즈: 유연하고 견고한 파형 모니터

새로 나온 세 가지 멀티 포맷 파형 모니터로 고객들은 자신의 비즈니스 요구에 가장 잘 맞는 정확한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 SD급 WFM6100 멀티 포맷 파형 모니터는 복합 아날로그 비디오 및 SD디지털 비디오 포맷을 사용하는 시스템을 위해 고성능 모니터링과 계측 기능을 제공한다. HD급 WFM7000 및 WFM7100 멀티 포맷 파형 모니터는 고객의 하이브리드 HD/SD/복합 비디오 시스템 관리를 도와준다. WFM7000은 기본적인 모니터링 요구를 해결할 수 있으며, WFM7100에는 고성능 모니터링 및 계측 기능이 추가되어 있다. 이용 가능한 옵션에는 내장형 및 분리형 AES/EBU 입력 디지털 오디오와 아날로그 오디오 포맷의 모니터링 지원이 포함된다. WFM6100 및 WFM7100은 돌비 오디오 모니터링, 고성능 SDI 신호 측정, 디지털 데이터 심층 분석에 관한 옵션도 제공한다. 모든 제품에 통합된 고해상도 XGA 디스플레이가 제공된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컨텐츠 모니터링, 편집 및 문제 진단

새로 나온 WFM6100, WFM7000, WFM7100 멀티 포맷 파형 모니터의 업계 선도적인 모니터링, 계측 기능과 독특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기능이 함께 결합됨에 따라 소규모의 제작, 운영, 엔지니어링 팀들은 더 많은 컨텐츠를 효율적으로 모니터 할 수 있다. WFM6100 및 WFM7000 시리즈는 장비 설치 시간과 노력을 절감하고 문제가 고객불만 사항으로 발생 되기 전에 재빨리 탐지하여 진단한다.

WFM6100 및 WFM7000 시리즈 파형 모니터에는 새로운 마이메뉴 (MyMenu) 기능이 있어 사용자가 즐겨 사용하는 기능을 단일 화면 위 메뉴에 넣을 수 있다. 고객은 마이메뉴로 여러명의 조직이나 개인의 요구에 맞는 메뉴를 생성할 수 있다. 따라서 사용자는 가장 소중한 기능을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장비 작동이 간소화된다.

WFM6100 및 WFM7100에 새로 장착된 캡쳐뷰(CaptureVuä)기능은 전역 경보 같은 트리거 이벤트 발생시 수동이나 자동으로 비디오 데이터의 전체 프레임을 캡쳐할 수 있다. 화면 위 데이터만 캡쳐하는 “고정 디스플레이”와 달리 캡쳐뷰로 사용자는 한 종류의 디스플레이(예, 파형 디스플레이)로 캡쳐된 데이터를 보고 이를 라이브 신호와 비교하여, 다른 디스플레이(예, 그림 또는 전역 디스플레이)로 변경해서, 동일한 라이브 캡쳐 방식으로 비교할 수 있다. 엔지니어는 캡쳐뷰로 간헐적 문제의 원인을 더 빨리 발견하고 직원이 없는 원거리의 문제를 진단할 수 있다.

모든 모델이 텍트로닉스 4타일 플렉스뷰(4-tile FlexVu™)맞춤형 디스플레이 기능을 제공한다. 고객은 플렉스뷰로 구체적인 작업 실무에 맞는 수많은 맞춤형 멀티 뷰 화면을 생성할 수 있다. 제한된 구성 선택이나 사전 설정 멀티 뷰 디스플레이 기능이 있는 제품과 달리 사용자는 플렉스뷰로 자신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4타일 디스플레이를 생성할 수 있다.

모든 모델에 환경 설정이나 캡쳐된 데이터를 저장하고 복구하는 데 편리한 앞면 패널 USB 포트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능으로 장비를 원하는 대로 구성할 수 있어 효율성과 신뢰성이 커지고, 문서 작성이나 차후 분석을 위한 데이터 포착에 소비되는 시간과 노력이 절약된다.

새로 나온 텍트로닉스 멀티 포맷 파형 모니터는 광범위한 오류 탐지 및 경보 작동 기능 등을 비롯하여, 정밀 컨텐츠 편집 및 철저한 품질 확인을 위한 전문적 디스플레이 등과 독특한 상태 보고 및 기록 기능, 폐쇄형 캡션 디코드 및 특별 오디오 모니터링 기능을 비롯한 부속 데이터 모니터링의 폭넓은 지원 등을 제공한다. 비디오 시스템의 설치, 구성, 유지, 문제 해결을 위해 모든 모델은 특허 받은 타이밍 디스플레이 기능을 갖추고 있다. WFM6100 및 WFM7100는 고성능 아이 다이어그램 디스플레이, 지터 측정 및 SDI 신호 분석과 비디오, 내장형 오디오, 기타 부속 데이터의 심층 분석도 제공한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텍트로닉스 마케팅 담당 서지현 02-528-0750
홍보대행사 써니릴레이션 손혜경 02-587-3308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