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노스테일’, 프리(free) 클베 실시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은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선보이는 RPG <노스테일>의 프리(free) 클로즈베타 서비스를 6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트웰(대표 조광웅)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노스테일>은 ‘은빛 영혼을 가진 방랑자들의 이야기’라는 의미의 RPG로 이미 지난해 7월 독일, 인도 등 해외 유수의 게임 배급사들과 양해각서를 체결한 바 있을 만큼 독특한 게임성을 인정받은 기대작이다.
실제, 1차 테스터 모집에만 5만여명의 참가 신청자가 몰려 게이머들의 큰 관심을 입증했으며,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참여로 테스트 종료일인 마지막 날에는 총 54시간 동안 논스톱 연장 테스트 서비스를 진행하기도 했다.
특히, <노스테일>은 기존 RPG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독특한 퀘스트 수행 방식인 ‘시공의 돌’ 시스템 및 ‘NPC’ 1명과 ‘펫’ 1마리를 나와 항상 동행시켜 자신의 모험단으로 만들어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노스메이트’ 등을 도입, 게이머들에게 신선하고 흥미롭다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외에도, 휴식과 정비는 물론 영토 소유의 개념인 ‘미니랜드’를 제공, 게이머들간의 커뮤니티 활성화에 중요한 매개체가 되도록 배려하고 있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이사는 “깜찍하고 개성있는 캐릭터, 2D와 3D가 절묘히 조화된 우수한 그래픽 및 신나는 사운드 등 기본적으로 경쾌하고 발랄한 컨셉으로 다양한 이용자층을 아우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스피드한 게임진행과 제한된 공간 및 정해진 시간에서의 퀘스트 수행방식인 ‘시공의 돌’ 시스템을 통한 긴장감 제공은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노스테일>은 이번 프리 클로즈베타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시나리오를 공개하며, ‘펫’과 ‘NPC파트너’를 데리고 대결할 수 있는 타임서클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jinternet.com
연락처
CJ인터넷 홍보팀 이선희 과장 02-2193-8612, 011-208-4224
김종민 02-2193-8712, 011-9072-5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