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고급휘발유 ‘Kixx Prime’ 본격 출시 나선다

뉴스 제공
GS칼텍스
2006-04-05 10:36
서울--(뉴스와이어)--GS칼텍스(대표 : 허동수 회장)가 4월 6일부터 고급휘발유 브랜드네임을 “Kixx Prime(킥스 프라임)”으로 발표하고, 고객 대상 이름 알리기에 본격 나선다.

GS칼텍스는 향후 고급휘발유를 주유할 수 있는 주유소를 현재 수도권 및 광역시의 60개소에서 4월 중 120개소까지 늘리고, “Kixx Prime”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4월 중순부터 6월말까지 고급휘발유 체험권, 고급휘발유 고객대상 고급 판촉물 제공 등 푸짐하고 다양한 행사를 추진할 예정이다.

더불어 주유소에 들어오는 고객의 눈에 잘 보이도록 고급휘발유 전용 Sign 을 설치해 안내를 돕고,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켜주는 오렌지 컬러 ‘Prime Zone(프라임 존)’을 주유소 내에 별도 설치했다. 이 ‘Prime Zone(프라임 존)’ 방문하는 고객은 고품격의 차별화된 주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Kixx Prime(킥스 프라임)은 100.2이상의 고옥탄가 (보통휘발유 대비 옥탄가 약 8% 향상) 제품으로, 엔진의 이상발화를 막아 엔진을 보호하고 / 국내에서 유일하게 가속성 향상제 (엑셀러레이터)가 들어 있어 강력한 출력을 느끼게 해주고 / 소음과 차량 떨림을 줄여주고 / 엔진세정제가 25% 증가되어 있어 새 차의 성능을 더욱 오래도록 유지해 주는 장점을 제공한다

이러한 Kixx Prime(킥스 프라임)의 우수한 품질이 입증되어, 한국에서 출고되는 메르세데스-벤츠를 비롯한 많은 고급 신차의 출고시 전용 고급휘발유 브랜드로 선정되어 현재 인기리에 공급 중이다.

GS칼텍스 손은경 마케팅개발실장은 “고급휘발유는 수입 차나 고급 차만을 위한 휘발유라는 고정관념이 최근 바뀌고 있다”며 “차종에 상관없이 엔진 성능 개선과 연비가 향상되는 장점들 때문에 많은 운전자들로부터 갈수록 인기를 끌고 있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한다.

또한 “고객들이 Kixx Prime을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도록 GS칼텍스 주유소의 푸른빛과 대비되는 오렌지색으로 동선을 안내하도록 설계했다”고 마케팅 포인트를 설명했다.

GS칼텍스 개요
GS칼텍스는 국내 최초 민간 정유회사로 출범하여 정유, 석유화학, 윤활 등을 전세계 2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국내 최고 에너지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gscaltex.co.kr

연락처

GS칼텍스 홍보팀 김정민차장 02-2005-6577 010-5597-5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