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자동차보험, 홈페이지내 ‘1:1 실시간 채팅상담’ 서비스 실시
이러한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교보자동차보험은 4월 5일부터 홈페이지에 「1:1 채팅 상담」서비스를 개시했다.
「1:1 채팅 상담」서비스는 홈페이지 內에 있는 상담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메신저를 통해 상담원과 연결되기 때문에 전화 상담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고객이 교보자동차보험 홈페이지상에 ‘채팅 상담’ 버튼을 클릭하면 상담원과 실시간으로 1:1 대화를 할 수 있다. 채팅을 신청한 인원이 많아 밀릴 경우 무작정 기다리지 않도록 대기인원이 표시된다.
채팅 상담을 통해서는 보험 상품, 보험료 산출, 보험 가입 방법, 사고처리 관련 내용, 멤버십 서비스 혜택 등 보험과 관련된 모든 사항에 대해 문의가 가능하다.
또한 상담을 하다가 상담원이 고객이 참고할 수 있는 웹사이트 주소를 연결해주거나, 특약이나 약관 등 복잡한 내용은 파일로 바로 전송해주므로 꼼꼼히 읽어보고 가입할 수 있다. 상담한 내용은 나중에 다시 볼 수 있도록 텍스트 파일로 저장할 수 있다.
채팅 상담을 위한 프로그램은 최초 실행시 나타나는 설치 창을 1회만 설치하면 되며,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간단한 개인 정보만 입력하면 바로 상담원과 연결되므로 새로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없다.
교보자동차보험 관계자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주요 고객이 직장인임을 감안, 자동차보험 견적 등을 문의하기 위해 업무시간에 전화를 걸어 상담해야 했던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고안했다”고 밝혔다.
채팅 상담 이용은 교보자동차보험 홈페이지(www.kyobodirect.com) 內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 가능하며, 상담 가능 시간은 월~금요일 09:30~18:00이다.
한편, 일요일에도 상담을 원하거나 계약을 해야 하는 고객은 교보자동차보험 콜센터 1566-1566으로 전화를 걸면 전문상담원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obodirect.com
연락처
교보자동차보험 커뮤니케이션팀 백혜성 02-3479-4885
이 보도자료는 교보AXA자동차보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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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12월 21일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