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4Tech 게이밍마우스 X7 - Game festival

뉴스 제공
로이체
2006-04-05 11:01
서울--(뉴스와이어)--E 스포츠로 자리잡고 있는 다양한 게임의 경기에서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승패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 장비중의 하나로 인식이 바뀌어지고 있는 마우스의 역할을 극대화 하기 위해 A4Tech 에서 게임전용 마우스를 출시한지 5개월째 접어 들면서 프로게이머의 사용 후기, 소비자 사용후의 반응, 전문잡지의 테스트를 통한 리뷰를 통해 A4Tech이 보급형 위주의 브랜드에서 전문 마우스 브랜드로 인식이 바뀌고 있다.

이런 인식의 전환과 발맞추어 A4Tech국내 단독 총판인 로이체(대표 이영철, http://www.royche.co.kr )는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스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GNA소프트(대표 유영선)와 한국 E스포츠 문화 발전과 이익증대라는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지난 3월 3일 전략적 제휴에 관한 양해각서를 체결하여 새롭게 자리를 잡아가는 E스포츠 세계 무대에서의 국내선수들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새로운 경기 장비로서 일조를 함은 물론, 카운터스트라이크의 활성화와 건전한 E스포츠의 국내 저변확대에 기여하고자 노력 하고 있다.

따라서 양사 협력 하에 국내 E 스포츠의 저변확대를 위해 게임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대회 지원, 게이밍 마우스의 공동구매 및 카운터스트라이크 관련 컨텐츠를 통한 부가 사업 발굴과 국내 게임시장 활성화에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며 그 일환으로 A4Tech 게임 마우스와 카운터 스트라이크 게임 페스티발을 4월 5일부터 시작한다.

게임 페스티발은 1,000개 한정판으로, A4Tech 게임 마우스와 카운터 스트라이크:소스 패키지를 구성 시판하여 게임 마우스의 성능과 최고의 FPS게임을 소비자가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이다.

이번 게임 페스티발에 1,000개 한정판으로 구성된 패키지는 마우스 한 개의 가격으로 최상의 게임 마우스와 최고의 FPS게임에 대한 두 가지의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흔치 않는 기회로 게임 유저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게임 페스티발의 1,000개 한정판은 4월 5일 전국 대리점과 대형 쇼핑몰을 통해 판매가 이루어 질것이며, 자세한 내용과 구매 방법은 로이체 홈페이지 (http://www.royche.co.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고, 게임 사용 및 사용권 인증에 관한 내용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게임 제공업체인 GNA소프트 홈페이지 (http://www.steamasia.com/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이체 개요
(주)로이체는 독일 피시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Rapoo의 국내 단독 총판이다. 자체브랜드인 ROYCHE로 PC스피커, 마우스, 키보드를 비롯 PC에 관련된 모든 주변기기를 수입 및 생산하는 전문 종합 유통 업체로 하이엔드 게이밍 디바이스 브랜드의 XECRET과 하이퀄리티 오디오 디바이스 브랜드인 MUSES를 새롭게 런칭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royche.co.kr

연락처

(주)로이체 마케팅 이재영 부장 02-701-2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