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인터넷 뱅킹’ 인터넷으로도 가입 OK

마산--(뉴스와이어)--경남은행(www.knbank.co.kr, 은행장 정경득)은 인터넷뱅킹 가입 활성화와 고객의 편의 제공을 위해‘인터넷뱅킹 온라인 가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인터넷뱅킹 온라인 가입 서비스’란, 고객이 인터넷뱅킹 거래를 위해 은행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회원 가입으로 각종 거래 내역 등을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로 가입 대상은 개인에 한한다.

동 서비스로는 예금 및 신탁, 수익증권에 대한 이용 내역 조회 수표 및 카드, 통장에 대한 각종 사고신고 모바일 알람서비스 신청 휴면계좌 조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송금 등의 이체거래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경남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이체 거래를 신청하면 된다.

경남은행 관계자는, “인터넷뱅킹 이용 고객들의 거래 유형을 분석한 결과 송금 등 이체거래 외에도 각종 내역 조회, 사고 신고 등의 거래 빈도가 높은 것에 착안 이번의 온라인 가입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거래 편의 증진을 위한 서비스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 이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경남은행은 인터넷뱅킹 등 비대면 채널 이용 고객의 확대를 위하여 고객 마일리지제도를 활용한 ‘사이버 포인트 제도’와 이체수수료 면제와 OTP(비밀번호 생성기)카드를 무료 배부하는 ‘e-Banking 고객 사은 행사’, ‘무인 공과금 수납기 설치’ 등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nbank.co.kr

연락처

경남은행 지역공헌부 강항용 과장 055-290-8132 018-206-846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