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BenQ) e-러닝 박람회 참여

서울--(뉴스와이어)--세계 톱 LCD 및 휴대폰 제조사 벤큐(한국지사장 최종성, kr.BenQ.com)는 프로젝터 공식 수입사인 원미디어코리아와 함께 4월 4일 한국국제전시장인 킨텍스를 시작으로 매주 3일씩 전국 5개 대도시에서 개최되는 e-러닝 박람회에 참가한다.

교육인적자원부가 주최한 e-러닝 박람회는 사이버가정학습 지원체제 등 대표적 e-러닝 발전 사례를 학생, 교사,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전시, 홍보함으로써 교육 패러다임의 변화에 대한 국민의 이해증진을 높이고 관련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학교 현장에 활용 할 수 있도록 장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벤큐는 교육 시장을 타켓으로 3500안시 무선 프로젝터인 PB8260과 휴대성이 뛰어난 PB2140 및 PB2250을 선보인다. 또한, 이번달에 새로 출시되는 초박형 무선 제품 CP120도 선보여 적극적인 홍보를 펼칠 예정이다.

벤큐 프로젝터 매니저를 맡고 있는 이진수 팀장은 “벤큐 프로젝터는 학교, 관공서, 정부 기관 등의 교육 및 조달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을 해왔으며 앞으로도 성장 가능성이 큰 시장이다. 벤큐의 여러 제품과 믹스하여 교육 시장에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kr.benq.com

연락처

515-352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