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오지 초등학교 어린이 초청행사 가져
이번 ‘오지 초등학교 어린이 초청행사’는 경제적인 이유와 거리상의 이유로 인해 평소 문화행사를 체험하기 어려웠던 오지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주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한화그룹은 전국 13개 오지 초등학교 어린이 및 교사 350명을 초청하여 1박 2일 간에 걸쳐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으로, 순수 클래식 음악 발전을 위하여 한화그룹이 6년째 후원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교향악 연주회인 ‘교향악축제’를 관람하고 국립 중앙박물관 및 청계천을 방문하는 등 평소 접하지 못했던 문화체험 기회를 가지게 된다.
한화그룹은 이러한 문화체험 외에도 최근 리모델링을 통해 더욱 볼거리가 풍부해진 63빌딩 관람 및 한화리조트에서의 콘도체험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도 준비하여 이번 초청행사가 단조로운 문화체험 행사에 그치지 않고 재미있고 유익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김한샘(여수 돌산중앙초등학교, 12세) 어린이는 “모든게 신기하고 재미나다”며 “영원히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어 주신 한화 아저씨에게 고맙다”라고 말했다.
한화그룹 장일형 홍보팀장은 “ 한화그룹은 ‘기업은 사회를 밝히는 등불이 되어야 한다’라는 그룹 경영방침에 따라, 장애·비장애아 통합교육, 저소득층 어린이 환경개선 사업 등 각종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추진하는 한편 교향악축제 후원, 서울세계불꽃축제 개최 및 저소득층 어린이 문화교육 등, 문화도 물건과 마찬가지로 서로 나눌 수 있다는 믿음으로 주위 사람들과의 따뜻한 ‘문화나눔’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한화그룹 개요
한화는 1952년 화약 제조업체로 창업한 이래 제조ㆍ건설, 금융, 서비스ㆍ레저 부문 등으로 성공적인 사업다각화를 이루며 견고한 성장을 거듭해 왔다. 현재 53개의 국내 계열사와 78개의 해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2011년 말 기준 자산 총액 101조 원, 매출액 35조원을 달성한 한국 10대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wha.co.kr
연락처
사회공헌팀 박진석 02-729-5369
한화그룹 홍보팀 박종국 02-729-1161 016-326-49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