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고객 모델 광고 캠페인 진행

성남--(뉴스와이어)--파리바게뜨(㈜파리크라상, 대표이사 조상호) 가 고객 모델을 활용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고객모델 광고는 제품의 장점을 고객의 입을 통해 전달함으로써 품질에 대한 신뢰성을 높이고, 인기 연예인이 아니라 제품 그 자체에 주목하도록 유도하기 위함이다.

이번 고객 모델이 등장하는 광고캠페인은 식이섬유제품군에 대한 홍보와 우리동네 식이섬유체험단 모집을 목적으로 주로 매장과 웹사이트를 통해 전개된다

고객모델은 지난 1월 모집되어 먼저 활동한 식이섬유 체험단 중 눈에 띄이는 활동을 한 우수 체험자로서 주부, 학생, 직장인을 대표하는 세명이 선발되었다.

주부를 대표하는 모델로 선발된 김현정씨는 “식이섬유체험단을 통해 생활습관이 바뀐 것만해도 큰 수확인데 이렇게 모델까지 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내가 실제 체험한 것이니까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다” 고 소감을 밝혔다

연예인 빅모델의 경우 단시간에 이목을 집중시키는 효과는 있지만 누구나 사용하는 빅모델은 식상할 수도 있다. 반면 실제 제품의 편익을 체험한 고객 모델의 경우, 과장없이 제품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때문에 몸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식이섬유 제품군에 딱 맞는 마케팅 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

1기 활동으로 시작된 입소문 효과를 더욱 확산시키기 위해 우리동네 식이섬유체험단을 추가로 운영하며, 4월7일~13일까지 파리바게뜨 주요 300개 가맹점 ( www.paris.co.kr 참조) 을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응모자중 식이섬유체험단 1천5백명을 선발하여 한달간 활동 후 우수 체험자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웹사이트: http://www.paris.co.kr

연락처

파리크라상 홍보담당자 최원주 팀장, 양혜진 과장 031-740-5682 011-688-98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